2020년 3월 29일 일요일

자동차정비, 자동차용품 - 자동차 정비·부품·용품에 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분석 리포트/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자동차 정비·부품·용품에 관한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분석 리포트(일본어판)
자료코드: R61202101 / 2020년 3월 27일 발행 /B5 53
YDB회원 열람 불가


■리서치 내용

1. 자동차 사용자에 대한 설문조사 개요
2. 자동차 사용자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분석
2-1. 자동차 보유 추세
  (1) 1인당 차량 보유대수
  (2) 1인당 차량 보유대수(연령대별)
2-2. 보유 차량의 속성
  (1) 신차 vs 중고차
  (2) 구입 차량 금액
  (3) 차량의 구입처
  (4) 차량의 연식
  (5) 차량 연식(성별×연령대별)
  (6) 보유 차량의 자동차 메이커
  (7) 차량의 동력원
  (8) 안전기능장비의 유무
  (9) 업체별 안전기능장치 비율
  (10) 업체별 안전기능장치 보급률
2-3. 차량 정비 입고 상황
  (1) 차량 검사 입고처①(차량 구입처에서 차량 검사를 실시하는 비율)
  (2) 차량 검사 입고처를 선택한 이유①(구매처=차량검사 입고처의 답변 및 업태별)(MA)
  (3) 차량 검사 입고처②(차량 구입점 이외에 차량 검사 입고하는 사람의 입고처)
  (4) 차량 검사 입고처를 선택한 이유②(「구매처 이외가 차량 검사 입고처」 응답 및 업태별)(MA)
  (5) 차량 검사 입고처를 선택한 이유③(FA일람)
  (6) 경미한 사고 정비 실시 여부
  (7) 경미한 사고 정비를「'실시해도 좋다」고 생각하는 금액
2-4. 유지보수 패키지 이용 상황
  (1) 유지보수 패키지 구입 여부
  (2) 유지보수 패키지 구입 이유 (MA)
  (3) 구입한 유지보수 패키지에 포함되는 정비내용(MA)
  (4) 유지보수 패키지 대상 기간
  (5) 유지보수 패키지 구입 금액
2-5. 자동차 용품 구입 현황
  (1) 자동차 용품 구입 여부 및 가장 최근의 구입 시기①(전체)
  (2) 자동차 용품 구입 여부 및 가장 최근의 구입 시기②(성별×연령대별)
  (3) 자동차 용품 구입 빈도①(전체)
  (4) 자동차 용품 구입 빈도②(성별×연령대별)
  (5) 자동차 용품 구입 빈도③(지역별)
  (6) 구매 상품①(전체 평균 · MA)
  (7) 구매 상품②(성별×연령대별·MA)
  (8) 구매 상품③(지역별, MA)
  (9) 구입 경로①(전체 평균 · MA)
  (10) 구매 경로②(상품별×지역별)
  (11) 구입 경로③(인터넷통신판매 이용 실태)
  (12) 구입 경로④ (전업 vs 실점포의 통신판매사이트)
  (13) 구매 상품의 설치①(작업 의뢰처)
  (14) 구매 상품의 설치②인터넷통신판매로 구입한 상품의 설치 작업 예약 유무)
  (15) 구입 상품의 설치③(인터넷통신판매로 구입한 상품의 설치 작업 실시 장소)
  (16) 구입 상품의 설치④(인터넷통신판매로 설치 작업을 예약하지 않은 경우)
  (17)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지 않는 이유(MA)
  (18) 타이어 보관 서비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