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5일 월요일

생활가전, 스테이홈 - 2021 생활가전 마켓 ~스테이홈을 충실화시킬 미용·조리가전편~(소비자 조사데이터편)(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2021 생활가전 마켓 ~스테이홈을 충실화시킬 미용·조리가전편~(소비자 조사데이터편)(일본어판)

(일본어목차)生活家電マーケット2021 ~おうち時間を豊かにする美容・調理家電編~(消費者調査データ編)


자료코드: R63200501 / 2021년 6월 29일 발행 /B5 73 (PDF로만 제공)

YDB회원 열람 불가



◆조사개요


조사목적: 본 조사는 미용가전 및 조리가전의 시장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미용·조리가전 시장의 현상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조사대상 처: 일본국내 2019년부터 2021년 5월까지 미용가전 혹은 조리가전 구입경력이 있는 20대에서 60대 남성 500명, 여성 500명

조사방법: 전문연구원이 인터넷 소비자조사, 기타 관련조사를 실시

조사기간: 2021년 5월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조사결과


Q1-1, Q2-1, Q3-1. 2019~2021년 (5월)까지 구입한 가전 구매개수

Q1-2, Q2-2, Q3-2. 2019~2021년 (5월)까지 구입한 가전 구매총액

Q1-3, Q2-3, Q3-3. 2019~2021년 (5월)까지 구입한 가전 구매채널

  미안기

  스티머

  눈가케어 가전

  전동 세안 브러쉬

  전동 속눈썹 컬러

  전동칫솔

  페이스 면도기

  헤어 드라이어

  고데기·핫컬러

  두피 케어 기기·음파 진동 브러쉬

  바디용 미용기기·신체용 EMS 기기

  네일케어(네일폴리셔, 네일드라이기, UV라이트)

  발 마사지기

  제모기·바디 면도기

  각질 제거기

  전자레인지·오븐레인지

  밥솥

  전자 압력냄비

  핫 플레이트·탁상 IH 조리기

  보온 포트

  커피 메이커

  믹서·주서·핸드블렌더·프드프로세서

  홈 베이커리

  토스터

Q4. 가전제품을 구매한 이유

Q5. 가전 구매 시의 정보 수집원

Q6. 가전 구매 시 상품을 선택한 포인트

Q7. 향후 구매 예정인 가전

Q8. 좋아하는 가전 메이커·브랜드


Excel 상품설명

소비자조사 미가공 데이터를 Excel로 판매


<Excel 상품 내용 설명>

SC 조사설문표(소비자조사 앙케트의 스크리닝 설문표)

SC 회답이자 속성 (스크리닝 조사의 회답이자 속성)

SC 미가공 데이터(스크리닝 조사의 회답 데이터(미가공 데이터)

SC 크로스 집계표(스크리닝 조사의 회답결과(크로스 집계표)

본 조사 설문표(소비자조사 앙케트의 본 조사 설문표)

본 조사 회답이자 속성(본 조사의 앙케트 회답이자 속성)

본 조사 미가공 데이터(본 조사의 각 샘플에 대한 개별 회답 데이터(미가공 데이터)

본 조사 크로스 집계표(본 조사의 회답결과(크로스 집계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