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4일 일요일

화장품, 수탁, 제조, 용기, 원료 - 2021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전망과 전략(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전망과 전략(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年版 化粧品受託製造・容器・原料市場の展望と戦略


자료코드: C63101400 / A4 644p / 2021. 06. 25


본 조사는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참가기업의 현황과 각사 기업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 전망을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본 조사는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참가기업 현황과 각사 기업전략을 조사, 분석함으로써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현황파악과 장래성 전망을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조사대상 시장: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화장품 용기 시장, 화장품 원료 시장

조사대상처: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참가기업, 화장품 메이커, 기타 관련 기업, 관련 단체

조사방법: 전문연구원이 직접 면접조사, 전화조사, 우편 앙케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기간: 2021년 4월 ~ 2021년 6월


◆자료 포인트


• 2016~2020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를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으로 게재

• 2019~2020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참가기업 점유율을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으로 게재

• 화장품 수탁제조 참가기업의 취급 품목을 게재(기업별, 제품별)

• 화장품 수탁제조시장의 시장규모 예측(2021~2025년도)을 게재

• 화장품 수탁시장 유력 참가기업 면접취재을 하며 전략을 철저 분석(30사)

•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소재별 시장규모(2020년도)를 조사

• 화장품 원료 시장의 현황, 참가기업의 전략, 주목 소재 동향, 향후 전망을 분석

• 화장품 원료 시장 유력 참가기업 면접취재하며 전략을 철저 분석(10사)

• 화장품 용기시장 현황, 참가기업의 전략, 향후 전망을 분석

• 화장품 용기시장 유력 참가기업 면접취재하며 전략을 철저 분석(7사)

• 2020년판과의 차이: 업계의 DX화와 SDGs에 대한 대응을 조사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전망과 전략 2021년판 Semiannual Report


제1장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현황

2.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추이 (2016~2020년도)

3.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참가기업 점유율 (2020년도)

4. 대형 화장품 수탁 메이커의 전략 분석

5.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향후 방향성·시장 전망

6.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예측 (2021~2025년도)

7.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추이 일람(2016~2025년도 예측)

8. 화장품 수탁메이커의 취급품목 일람


제2장 화장품 용기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용기시장의 현황

2. 화장품 용기 채용에 대한 포인트와 경향

3. 화장품용기 시장의 현황 분석

4. 참가기업 동향

5. 화장품 용기 메이커·딜러의 전략 분석

6. 화장품용기 시장의 향후 전망


제3장 화장품 원료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원료 시장 현황

2. 참가기업 동향

3.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 (2016~2020년도)

4. 주목소재 동향분석

5. 화장품 원료 메이커·딜러의 전략 분석

6. 화장품 원료 시장의 향후 수요 전망과 시장 전망


제4장 주요 참가기업의 전략


<화장품 수탁 제조기업(30사)>

ASANUMA CORPORATION 주식회사 외 29사


<화장품 용기 메이커·딜러 (7사)>

Aai Glass 주식회사 외 6사


<화장품 원료 메이커·상사 (10사)>

ICHIMARU PHARCOS 주식회사 외 9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