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6일 월요일

수입시장, 수입브랜드 - 2018년판 수입 시장&브랜드 연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8년판 수입 시장&브랜드 연감(일본어판)
자료코드: C60103300 / A4 774p/ 2018. 07. 31



1988년 창간 이래 31권째 발간. 브랜드별 데이터를 시계열로 게재한 업계 유일의 조사 자료. 일본의 브랜드 시장의 현황에 대해서 시장의 배경에 있는 거시적 데이터, 브랜드 데이터 및 판매점 데이터 등의 미시적 데이터를 분석. 노포 브랜드부터 주목 브랜드까지, 280개 브랜드의 전개 상황이 일목요연하게 정리.

◆조사개요
조사목적:일본 국내의 수입 브랜드 시장 및 각 브랜드에 관한 실태·동향을 파악함으로써, 향후의 수입 브랜드 시장의 방향성을 찾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본서에서 취급하는 수입 브랜드는 의류, 잡화, 워치, 주얼리, 크리스탈 제품·도자기, 안경, 필기도구를 대상으로 하며, 주로 유럽, 미국에서의 수입품을 중심으로 한다.
조사대상:일본 국내에서 전개되고 있는 의류, 잡화, 워치, 주얼리, 크리스탈 제품·도자기, 안경, 필기도구의 수입 브랜드(주로 유럽, 미국에서의 수입품)를 대상으로 하며, 각 브랜드의 전개 기업 및 유력 소매 기업에 대해서 조사 실시.
조사대상기업:167사
조사브랜드수:280개 브랜드
조사방법:①면접 취재, 전화 취재 ②공적 데이터 수집 등의 문헌 조사
조사기간:2018년 4월~2018년 7월

◆자료 포인트
•2017년 시장규모는 인바운드 수요의 부활과 호조인 부유층 수요에 의해 2016년에 비해 확대
•「가방·가죽소품」 「주얼리」시장은 과거 최고를 기록
•2017년은 대형 브랜드의 기세가 부활
•밀레니얼 전략의 키워드란!
•아울렛 판로의 존재감이 높아지는 한편으로 EC의 확대는 공통 테마.
•2018년이나 호조 무드는 계속될 것인가!?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장 수입 시장 전체 동향

1. 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①시장규모와 시장동향
   ②시장 토픽(수입 시장을 둘러싼 환경)
2. 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①전체 동향
   ②17년~18년 브랜드 전략 토픽
   ③유력 수입 브랜드 총매출액 랭킹(2017년 기준)
3. 채널 동향
   ①전체 동향
   ②백화점
   ③노면점
   ④상업시설
   ⑤아울렛몰
   ⑥셀렉트숍
   ⑦EC
   ⑧기타 판로(공항/DFS)

제2장 아이템별 수입 시장 동향

1. 수입 여성복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2. 수입 남성복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3. 수입 아동·유아복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와 시장동향
4. 수입 가방·가죽소품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5. 수입 슈즈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6. 수입 워치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7. 수입 주얼리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8. 수입 크리스탈 제품·도자기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9. 수입 안경 시장
   ①소매시장 규모와 시장동향
   ②유력 기업·브랜드 동향
10. 기타 시장(넥타이, 스카프·숄·손수건류, 필기도구)

제3장 수입 브랜드 개표

<게재 브랜드 수>280개 브랜드

제4장 수입 브랜드 전개 기업 정보 일람

<게재 기업 수>167사
기업명, 소재지, TEL, 대표자, 설립년월, 종업원수, 자본금, 출자 구성, 해외 모회사, 매출액, 결산월, 기업 개요, 전개 브랜드

제5장 주요국 아이템별 수입 금액·수량 실적표(2012~2017년)

2012~2017년 아이템별 수입 금액·수량 실적표

≪게재 브랜드 일람≫제3장 수입 브랜드 개표




※상세 기업명은 당사 고객센터(Tel 02-735-2280)로 문의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