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5일 월요일

홈패션, 일본홈패션 - 2018 홈패션 브랜드/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 2018 홈패션 브랜드(일본어판)
자료코드: C60116200 / A4 554p/ 2018. 10. 31

홈패션 시장 전체를 파악하고, 시장 환경 등에서 업계의 향후를 분석한다. 홈패션 관련 시장. 전년판보다 게재 수 증가.

◆자료 포인트
•홈패션 시장에 포커스를 둔 일본 유일의 마케팅 자료
일본 유력 메이커, 홈패션 소매점, 수입 브랜드 기업, 수입 대리점 등 철저 취재
홈패션 브랜드 시장의 실태를 파악. 향후 동향을 예측. 저가격 잡화 시장 등 관련 시장을 특집
•일본 홈패션, 수입, 라이선스 등에 관한 장기 시계열 데이터 게재
소매시장 규모, 품목별 시장규모, 수입 통계에서 추계한 수입 시장 등
•일본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알기 쉽게 해설
유력 기업의 서례연구(기업 개요, 실적 추이, 상품 동향, 유통채널전략, 광고선전전략, 향후 사업전략)
•분야별 마케팅 데이터의 충실화
게재 브랜드 수는 홈패션 브랜드 기업 약 70사
시장 동향(판로, 브랜드, 상품 동향 등), 참여 기업 각사의 실태와 전략을 일목요연하게 정리
•기능성 홈패션 등 다양화되는 상품 시장의 동향을 게재
기능성 홈패션의 가능성
홈패션 브랜드 시장의 잠재력과 향후 전망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장. 총론~홈 패션 업계의 현상과 장래 전망

1 총론~홈패션 업계의 전망
   1. 홈패션 업계의 현상
   2. 홈패션 마켓의 시장규모 추이
   3. 홈패션 마켓의 품목별 동향
 2 홈패션 업계의 향후 분석
  ≪6가지 동기로 시장을 분석≫
  동기1. 신규 수요의 기회
     ①신설주택 수요
     ②독립·이사 수요
     ③결혼 수요
     ④자녀 수요
   동기2. 가격대의 증가
     ①저가격대 시장의 동향
     ②고가격대 시장의 동향
   동기3. 추가 수요·교체 수요를 낳는 소비자 심리·소비 동향의 변화
   동기4. 기술 혁신, 기능, 부가가치가 고객을 잡는다
   동기5. 편리성, 간편 구매의 추구
   동기6. 서비스, 접객 대응 향상에 의한 수요 환기
 3 기능성 홈패션 시장
   1. 기능성 홈패션의 시장동향
   2. 참여 기업의 사업 전략
   3. 기능성 홈패션 시장의 향후 전망

제2장. 홈패션 상품별 시장동향

1. 침대 린넨·침구 시장
   (1) 소매시장 규모의 추이
   (2) 생산·수입 동향
   (3) 상품 동향
   (4) 판매채널 동향
   (5) 기업 동향
2. 타올·타올 제품 시장
   (1) 소매시장 규모의 추이
   (2) 생산·수입 동향
   (3) 상품 동향
   (4) 판매채널 동향
   (5) 기업 동향
3. 나이트웨어·홈웨어 시장
   (1) 소매시장 규모의 추이
   (2) 상품 동향
   (3) 판매채널 동향
   (4) 기업 동향
4. 홈 가구 시장
   (1) 소매시장 규모의 추이
   (2) 생산·수입 동향
   (3) 상품 동향
   (4) 판매채널 동향
   (5) 기업 동향
5. 홈 조명 시장
   (1) 소매시장 규모의 추이
   (2) 생산·수입 동향
   (3) 상품 동향
   (4) 판매채널 동향
   (5) 기업 동향
6. 인테리어 패브릭 시장
   (1) 소매시장 규모의 추이
   (2) 생산·수입 동향
   (3) 상품 동향
   (4) 판매채널 동향
   (5) 기업 동향
7. 키친·테이블웨어 시장
   (1) 소매시장 규모의 추이
   (2) 생산·수입 동향
   (3) 상품 동향
   (4) 판매채널 동향
   (5) 기업 동향

제3장. 홈패션 판매채널 동향

1. 백화점 채널의 동향
   (1) 시장규모의 추이
   (2) 가구·그 외 가정용품의 매출액 추이
   (3) 백화점의 동향
   (4) 가구·가정용품 매장의 동향
     ①가구·가정용품 매출액 랭킹
    ②업계 동향
2. 양판점의 동향
   (1) 시장규모의 추이
   (2) 업계 동향
3. 통신판매·인터넷 시장의 동향
   (1) 통신판매 시장의 개황
   (2) 인터넷 통신판매의 개황
   (3) 홈패션에서의 통신판매·인터넷 비즈니스 동향
   (4) 가구·인테리어, 잡화·일용품의 인터넷 통신판매 기업 동향
4. 아울렛 채널의 동향
   (1) 시장규모의 추이
   (2) 업계 동향
5. 쇼핑센터(대형상업시설)의 동향
   (1) 시장규모의 추이
   (2) 신규 상업시설의 개설 상황
   (3) 참고 데이터(쇼핑센터·백화점·체인점)

제4장. 홈패션 관련 브랜드의 동향

1. 라이선스 브랜드 시장
   (1) 홈패션 관련 상품에서의 라이선스 브랜드의 동향
     ①침구용품·인테리어 패브릭의 라이선스 동향
     ②타올의 라이선스 동향
     ③나이트웨어·홈웨어의 라이선스 동향
     ④도자기·유리용기·커틀러리의 라이선스 동향
     ⑤욕실·토일리트리의 라이선스 동향
 2. 수입 브랜드 시장
   ≪자료≫무역통계(홈패션 관련 아이템)

제5장. 사례연구법

(주)ACTUS, (주)ASPLUND  외

제6장. 참여 기업 간이개표

(주)ACTUS, (주)ASPLUND  외

※ 상세 기업은 당사 고객센터(T. 02-735-2280)로 문의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