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 전문점 체인 시장 백서(일본어판)
자료코드: C62131500 / A4 527p / 2021. 04. 27
일본의 소매 총 시장 60% 이상을 차지하는 전문점 기업의 현상 파악, 분석 및 예측을 실시해, 사업 전략 입안의 기초 자료로 하는 것을 목적으로 편집했다. 조사대상 약 500사는 전문점 시장의 46 업종을 선정. 기본적으로 최근 매출액 100억엔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대형 전문점 체인기업을 중심으로 하면서, 시장에 대한 영향력이 있는 중소기업도 분석대상으로 했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일본 전문점 기업의 현황 파악, 분석 및 예측을 실시하여 사업전략 입안의 기초 자료로 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조사대상: 전문점시장에서 46업종을 선정, 기본적으로 최근 매출액 100억엔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대형 전문점 체인기업을 중심으로 하면서 시장에 영향력이 있는 중소기업도 분석대상으로 했다.
조사방법: 공적 데이터 수집, 문헌조사, 인터넷조사 기타
조사기간: 2021년 1월 ~ 2021년 4월
◆자료 포인트
• 2019년판과의 차이: 코로나19에 의한 전문점 동향 게재!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제1장 전문점 시장의 개요
1. 소매 총 시장에서 전문점의 위치와 현재 상황
2. 각 전문점 시장을 이끄는 상위 기업군
제2장 전문점 체인의 동향
1. 전문점 체인의 출점 전략
2. 인터넷 통신판매의 확대와 전문점 시장
3. 전문점 기업의 해외진출
4. 코로나19에 따른 전문점 동향
제3장 업태 전문점 시장동향
1. 약국
2. 홈센터
3.100엔숍(쁘띠 프라이스(소액) 숍)
4. 종합 할인점
5. 리유스숍
6. 아울렛몰
7. 인터넷 통신판매
제4장 업종별 전문점 시장동향
1. 어패럴
2. 서적·CD / DVD·게임 소프트
3. 취미·오락·스포츠
4. 가전·PC, 가구·생활잡화
5. 보석장신구·복식잡화·화장품
6. 식품 관련
제5장 7분야 46시장·유력 전문점 기업 개표
1. 전기업명
A개표 167사
B개표 347사
2. 전문점 체인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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