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31일 월요일

미용의료, 의료 - 2021 미용의료의 전망과 전략 ~소비자 조사편~(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 미용의료의 전망과 전략 ~소비자 조사편~(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 美容医療の展望と戦略 ~消費者調査編~


자료코드: C63102800 / A4 161p / 2021. 05. 31


본 조사는 미용의료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미용의료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자료 포인트


• 미용의료 경험자와 미용의료에 관심이 있는 20~50대 여성에 대해 인터넷 소비자조사를 실시

• 2017년 조사, 2019년 조사, 2021년 조사를 시계열로 분석, 트렌드 변화를 리포트

• 샘플은 20대 경험자 50명 / 30대 경험자 50명 / 40대 경험자 50명 / 20대 관심층 50명 / 30대 관심층 50명 / 40대 관심층 50명 / 50대 관심층 50명, 총 400명으로 분석

• 경험자의 이용상황을 분석

• 관심층의 '이용하지 않는 이유', '시술별 시술에 대한 조건'을 분석

• 미용의료 체인 19건(Shonan Beauty Clinic 외 18건)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조사분석

• 인터넷 소비자 앙케트 크로스 집계표를 Excel로 판매

• [2019년판과의 차이] 2017년 조사, 2019년 조사, 2021년 조사를 시계열로 분석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본론 미용의료에 관한 소비자조사


1. 신경 쓰이는 부분·고치고 싶은 부분


2. 미용의료 이용상황


3. 미용의료시설 선택 이유


4. 미용의료 시술별 이용상황


5. 미용의료를 이용하지 않는 이유


6. 미용의료를 이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시설선택기준


7. 시술에 대한 조건


8. 미용의료 체인의 인지도


9. 미용의료 체인의 이미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