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5일 월요일

디스플레이, 이벤트 - 2021년판 디스플레이 업계의 사장전망과 사업전략/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년판 디스플레이 업계의 사장전망과 사업전략(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年版 ディスプレイ業界の市場展望と事業戦略


자료코드: C62127500 / A4 291p / 2021. 03. 30 


◆조사개요

조사목적: 본서는 디스플레이 업계 참여기업 및 관련 업계의 시장조사를 실시해 아래 내용을 밝히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디스플레이 업계의 시장동향과 전망

(1) 디스플레이 업계의 시장동향과 전망

(2) 이벤트 시장의 동향과 시장규모 추이

(3) 업태별 소매업의 시장동향과 전망

(4) 주목받는 상업시설의 트렌드

(5) 주요 디스플레이 기업의 경영실태와 영업전략

(6) 관련 업계의 시장동향과 사업전략

(7) 주요기업의 사례연구

조사대상: 본서에서는 아래 시장을 조사대상으로 했다.

(1) 디스플레이 업계

(2) 이벤트 업계

(3) 상업시설 업계

(4) 관련 업계 등

조사방법: 직접면접취재.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 2021년 1월~2021년 3월


◆자료 포인트

자료 포인트

• 이벤트, 상업시설, 사무실 등 디스플레이 업계와 관련된 시장의 통계 데이터와 동향을 게재!

• 디스플레이 업계의 주목 기업 특징, 실태, 사업전략을 밝히다!

조사결과 포인트

• 2019년도는 올림픽 관련 및 인바운드 수요의 영향으로 전년도 대비 106.2%로 호조를 보이다

• 한편 2020년도 시장규모는 1조 2,800억 엔(전년도 대비 74.9%)으로 대폭 감소할 것으로 전망

•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감소와 인바운드 수요의 소실에 의해 메인 타깃인 상업시설·이벤트 시장이 큰 타격을 입으면서 디스플레이 시장은 매우 어려운 상황이 되었다

• 2021년도에는 여전히 코로나19의 영향이 계속될 것으로 예측

• 코로나19로 인해 공간 형성에 대한 '실제와 가상의 융합'에 대한 대응이 가속화

• 일하는 방식 개혁과 인재부족 해소를 위해 DX를 도입한 업무 효율화가 추진되다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1. 시장동향

2. 기업동향

3. 전망과 과제


총론


◆디스플레이 업계의 시장구조

◆디스플레이 기업 매출액 100사 순위

◆디스플레이업의 유통구조

◆지역별 점포 임대료 동향

◆점포 디스플레이의 중요 포인트

◆매장·매대 만들기의 중요 포인트

◆업계 관련 환경변화와 향후 대응방안


제1장 디스플레이 업계의 시장 개요


1. 디스플레이 업계 최신동향

2. 시장규모 추이와 관련 업계의 시 전망

3. 디스플레이 시장에서의 거시적 환경정리

4. 소매업계 최신동향과 시장전망 

5. 사무 관련 최신동향과 시장전망

6. 호텔 관련 최신동향과 시장전망


제2장 이벤트 시장동향과 전망


1. 이벤트 시장의 동향

2. 이벤트업의 시장구조와 집객현황

3. 이벤트 시장의 전망


제3장 업태별 소매업의 시장동향과 전망


1. 업태별 소매업의 시장분석과 사업전략

2. 업태별 상업판매액 동향

3. 도도부현별 소매업 시장분석

4. 건축착공통계의 점포분석


제4장 주목받는 상업시설 트렌드


1. 상업시설의 최신 트렌드

2 .주요 상업시설의 개발계획

3. 대규모 SC (쇼핑센터)

4. 아웃렛몰

5. 복합상영관


제5장 주요 디스플레이 기업의 실태와 사업전략


1. 사업전개의 개황과 방향성

2. 주요 디스플레이 업체 실적 추이

3. 사업분야별 매출액 구성

4. 사업전략 및 영업전략

5. 주력하는 시장분야

6. 앞으로의 과제, 방향성


제6장 관련업계의 시장동향과 사업전략


1. 종합건설업계 동향

2. 디벨로퍼 업계의 동향

3. 관련 수요분야의 동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