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4일 일요일

이미용, 화장품 - 2021년판 이미용 화장품 마케팅 총람/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년판 이미용 화장품 마케팅 총람(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年版 理美容化粧品マーケティング総鑑


자료코드: C62128700 / A4 253p / 2021. 03. 25 


◆조사개요

조사목적: 본 조사는 이미용 시장 진출기업의 이미용 사업·미용 사업의 방향성과 각사의 기업 전략을 조사·분석하여 이미용 시장의 현황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조사대상시장: 이미용 화장품 시장(품목별 시장규모, 제조사 점유율(헤어컬러제, 퍼머넌트 웨이브제, 헤어케어제, 스타일링제, 기타)

조사대상처: 관련 기업. 기타 이미용 관련 협회·단체, 이미용 관련 기업

조사방법: 면접조사, 전화조사, 문헌조사

조사기간: 2021년 1월~2021년 3월


◆자료 포인트

• 이미용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를 조사, 전체 트렌드 분석

• 이미용 화장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추이(2016~2020년도) 조사, 카테고리별 트렌드 분석

• 이미용 화장품 총시장 메이커 점유율(2018~2020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메이커 점유율(2018~2020년도) 조사

• 유력 이미용 화장품 메이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이미용 화장품 메이커의 실태를 조사(13사)

• 유력 이미용 상사·딜러의 실태를 조사(5사)

• 코로나19의 영향을 조사, 코로나 이후, 위드 코로나 시대의 구조 변혁을 대담하게 예측

• 2021~2025년도 이미용 화장품 시장을 대담하게 예측

•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코로나 이후, 위드 코로나 시대의 전망을 조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이미용 화장품 마케팅 총감 2021년판 Semiannual Report)


제1장 화장품 시장의 전모


1. 2019년도 일본 화장품 총시장

2. 화장품 총시장에서의 이미용 화장품의 입지

제II장 이미용 화장품 시장의 총론


1. 2020년도 이미용 화장품 총시장

2. 이미용 화장품의 향후 방향성과 전망

3. 코로나 이후, 위드 코로나 시대의 이미용 화장품 시장 전망

4. 이미용 화장품 시장의 주목 동향

5. 업무용 이미용 기기 시장의 동향

6. 이미용 상사 딜러의 동향


제Ⅲ장 이미용 화장품 시장의 제품 카테고리별 동향 분석


1. 이미용 화장품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2. 헤어컬러제 시장

3. 퍼머넌트 웨이브제 시장

4. 헤어케어제 시장

5. 스타일링제 시장

6. 이미용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 목록(2016~2025년도 예측)


제Ⅳ장 유력기업의 마케팅 전략 분석


1. 제품전략 개발전략

2. 유통전략

3. 판매동향

4. 업계전망과 문제점과 과제

5. 코로나19 대응

6. 향후 사업전략


제V장 유력 기업의 마케팅 전략(18사)


1. 이미용 상사 딜러 편 (5곳)

2. 이미용 화장품 메이커 편 (13곳)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