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3일 일요일

화장품, 민감성피부화장품 - 2020년 민감성 피부 화장품 마케팅 총람/야노경제연구소



◆조사개요
조사목적: 민감성 피부 화장품 제품 동향/시장 트렌드와 참여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조사 분석함으로써 민감성 피부 화장품 시장 현황 파악과 장래성 전망을 목적으로 기획했다.
조사대상시장: 민감성 피부(아토피 체질, 알레르기 체질 등 선천적 요인 및 컨디션, 환절기, 스트레스, 피로 등 환경요인에 의해 지속적 또는 일시적으로 예민해지는 피부) 화장품 시장
조사대상지역: 일본
조사방법: 직접면접 및 전화, 기타 주변 간접조사 실시
조사기간: 2019년 12월~2020년 2월

◆자료 포인트
•주목 받는 민감성 피부 화장품 시장 트렌드 조사, 향후 트렌드 예측
•유통별(일반품, 통신판매품, 기타)의 2014~2023년도 시장규모 예측을 게재
•각 카테고리(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기타)의 2014~2023년도 시장규모 예측을 게재
•2016~2018년도 각 제품 카테고리의 제조사 점유율을 게재
•2016~2018년도 각 유통의 제조사 점유율을 게재
•주요 브랜드 제조사(10사)의 마케팅 전략을 연구 분석
•민감성 피부 화장품 시장에 대해 화장품 총 시장의 추이, 최근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총 시장 개황 및 시장규모도 게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장 화장품 총 시장과 민감성 피부 화장품 총 시장 총론

1. 화장품 총 시장
2. 민감성 피부 화장품 총 시장

제II장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동향

1. 민감성 피부 화장품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2. 스킨케어 시장
3. 메이크업 시장
4. 헤어케어 그 외 시장

제III장 유통경로별 시장 동향

1. 민감성 화장품 유통경로별 시장
2. 일반품 유통 시장
3. 통신판매품 유통 시장
4. 기타 유통 시장

제IV장 유력 참여 기업의 전략 분석

1. 브랜드 콘셉트
2. 제품전략
3. 연구개발전략
4. 유통전략
5. 판촉전략
6. 향후 사업전략

제Ⅴ장 유력 참여 기업의 마케팅 전략(10사)

가오 주식회사 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