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4일 월요일

리얼타임센싱, RS - 차의 리얼타임센싱(RS)의 실태와 그 이용 상황(2017년 4월조사)/ 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차의 리얼타임센싱(RS)의 실태와 그 이용 상황(2017년 4월조사) (일본어판)
자료코드: R59201202 / 2017년 8월 10일 발행 / B5 15p 
YDB회원 열람불가


◆조사개요
본 조사 리포트는 정기간행물 Yano E plus 2017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리서치 내용
~자동운전의 중요한 핵심 중 하나, 주목을 받고 있지만 발전도상의 단계~

1. 센싱기술의 두 가지 기능

2. 리얼타임 센싱의 종류
2-1. 실제 이용 예
    (1) 레이저 스캔 시스템 라이더(Lidar)
   (2) 미리파 레이더
   (3) 이미지 센서(단안)
   (4) 이미지 센서(스테레오)
2-2. 센싱기술
   (1) 라이더(Lider)
   ①라이더의 특성
   【표1. 라이더의 특성】
   ②마켓에서의 입지
   (2) 미리파 레이더
   ①미리파 레이더의 특성
   【표2. 미리파 레이더의 특성】
   ②마켓에서의 입지
   (3) 이미지 센서(단안)
   ①이미지 센서(단안)의 특성
   【표3. 이미지 센서(단안)의 특성】
   ②마켓에서의 입지
   (4) 이미지 센서(스테레오)
   ①이미지 센서(스테레오)의 특성
   【표4. 이미지 센서(스테레오)의 특성】
   ②마켓에서의 입지

3. 실제 사용 예와 사고
   【표5. 운전지원시스템 관련의 사고 사례】

4. 가나자와대학의 자동운전카 개발의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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