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3일 수요일

스포츠화, 스포츠슈즈-2022 스포츠화 비즈니스/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2 스포츠화 비즈니스(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2 スポーツシューズビジネス


자료코드: C64106300 / A4 376p / 2022. 07. 28


스포츠화 시장의 동향을 철저 검증. 시장규모, 메이커 점유율, 유통 동향, 상품 트렌드 등을 게재


◆조사개요

조사대상기업: 제조사, 수입상사, 도매업, 소매업 등 200여개 대표 기업을 추출하여 스포츠화에 대해 카테고리별로 설문조사 및 공청취조사 실시

조사사항: ①카테고리별·유형별 일본 출고수량·금액, ②주요 제조사 일본 출고수량·금액, ③일본 출고업태 구성비, ④브랜드, 상품동향, ⑤수요동향, ⑥ 기타

조사기간: 2022년 4월~2022년 7월


◆자료 포인트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제Ⅳ부에서는 2022년 1월 현재 당사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신발 소매 대기업 3사(주식회사 ABC Mart, 주식회사 지요다, 주식회사 지풋) 전국 합계 2,862개 점포의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영역별, 기업별, 브랜드별 등으로 경쟁환경을 분석. 기존 점포의 입지환경을 인구통계를 이용해 정량적으로 고찰


※ 본 자료는 스포츠화 리포트입니다. 아킬레스와 문스타, 아사히코퍼레이션, 아식스상사 등이 전개하는 신사화와 여성화, 아동화 데이터는 게재하고 있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리서치 내용


Summary


스포츠화 비즈니스 2022 ~조사결과 포인트~


제Ⅰ부 총론


1, 스포츠화 일본 출하 시장의 현황과 향후

2. 스포츠화 메이커의 주요 토픽

3. 스포츠화 소매 시장의 현황과 향후


제Ⅱ부 카테고리별 시장 동향


1. 다목적화

2. 러닝화

3. 키즈·인펀트화

4. 축구화

5. 아웃도어화

6. 워킹화

7. 스포츠샌들

8. 테니스화

9. 야구·소프트볼화

10. 골프화

11. 농구화

12. 트레이닝화


제Ⅲ부 스포츠화 종합 메이커 개표


아식스재팬(주) 외


제Ⅳ부 신발 소매 대기업 3사의 입지환경 분석


조사항목·조사결과 포인트


1. 신발 소매 대기업 3사 통계

2. 신발 소대 대기업 3사 입지환경

3. 개점·폐점 입지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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