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5일 일요일

파칭코홀, 지역마케팅 - 파칭코 홀의 실천적 지역 마케팅(입지평가의 기초 지식편)/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파칭코 홀의 실천적 지역 마케팅(입지평가의 기초 지식편)
자료코드: R59200501 / 2018년 2월 27일 발행 / A4 43
YDB회원 열람 불가


◆리서치 내용

​리포트 주지
1. 지역 마케팅의 분석방법
 (1) 지역 마케팅의 분석방법
 (2) 각 조사 방법의 특징
 (3) GIS(지도 정보 시스템)에 대하여

2. 인구의 「규모」에서 「질」로
 (1) 국세조사의 과제
 (2) 같은 상권?
 (3) 같은 상권은 아니었다!
 (4) 인구의 「규모」에서 「질」로
 (5) 일률적으로 패밀리라고 말해도
 (6) 유사 상권

3.3 종류의 인구 차이
 (1) 인구의 종류
 (2) 인구의 지표
 (3) 3 종류의 인구로 알 수 있는 것

4. 파칭코 업계 특유의 지표
 (1) 파칭코 업계 특유의 지표
 (2) 1대당 인구의 분석방법

5. 파칭코 홀의 상권 특성
 (1) 상권 포지셔닝 MAP
 (2) 격전구에 대한 평가
 (3) 1대당 인구가 많은 상권의 평가
 (4) 1대당 인구가 적은 상권의 평가
 (5) 시장성이 부족한 상권의 평가
 (6) 유력기업의 출점 전략
 (7) 출점 모델




6. 파칭코 홀의 지역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