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4일 월요일

콜센터시장, 텔레마케팅, 콘택트센터 - 2015 콜센터 시장 총람 ~서비스 & 솔루션~/ 야노경제연구소

<콜센터시장, 텔레마케팅, 콘택트센터> 2015 콜센터 시장 총람 ~서비스 & 솔루션~ (일본어판)
자료코드 C56120800 / A4 678p / 2015. 01. 16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과의 접점이 되는 콜센터의 존재를 중시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 리포트는 주요 텔레마케팅 서비스 사업자 23개사와 주요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벤더 20개사를 직접 취재해 각 사의 전략을 정리함과 동시에, 해당 시장의 현황과 장래를 분석했습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게재 기업수를 증가시킨 것 외에 텔레마케팅 서비스 사업자에 대해서는 「고객정보유출에 대한 대책」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얼라이언스 전략」 등 새로운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벤더에 대해서는 「SaaS형 솔루션에 대한 대응」, 「VOC 분석에 대한 대응과 내용」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또한 SaaS형 콘택트센터 솔루션의 시장규모 및 점유율도 게재했습니다.


■본 자료의 포인트
◆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의 실태와 전망
•텔레마케팅 서비스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산출
 -전체시장, 사업내용별(인바운드, BtoB 아웃바운드, BtoC 아웃바운드, 기타 관련 서비스), 서비스 형태별(인하
  우스 파견•도급, 아웃소싱), 업무내용별(헬프데스크, 고객서비스, 영업지원서비스, 독촉 등), 非콜대응업무(메
  일, FAX, 소셜미디어)•콜대응업무별, 고객업종별(금융, 통신, 제조, 유통, 공공, 서비스 등)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
•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 주요 참여기업의 점유율 등을 산출•게재
 -점유율•••전체, 인바운드, BtoB 아웃바운드, BtoC 아웃바운드, 기타 관련 서비스, 스태프 파견, 도급, 아웃소싱,
  헬프데스크, 고객서비스, 영업지원서비스, 독촉 등, 非콜대응업무(메일, FAX, 소셜미디어), 콜대응업무, 금융,
  통신, 제조, 유통, 공공, 서비스 등별 점유율
 -기타•••부스수(자사 시설, 인하우스), 운용코스트, 좌석수 규모별 내역, 좌석수 지역별 내역, 고객업종별 내역,
  스태프 내역(매니저, SV, 오퍼레이터), 영업요원수, 영업조직형태, 주요 참여기업의 특징, 전략 포인트, 향후 방
  향성
•텔레마케팅 서비스 시장 주요 참여기업 23개사의 정량•정성정보
 -정량정보•••사업내용별(인바운드, BtoB 아웃바운드, BtoC 아웃바운드, 기타 관련 서비스) 매출액 추이, 서비스 
  형태별(인하우스 파견•도급, 아웃소싱) 매출액 추이, 업무내용별(헬프데스크, 고객서비스, 영업지원서비스,
  독촉 등) 매출액 추이, 非콜대응업무(메일, FAX, 소셜미디어)•콜대응업무별 매출액 추이, 기타 관련 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 부스수(자사 시설, 인하우스), 운용코스트 구성, 좌석수 규모별 구성, 좌석수 지역별 
  구성, 고객업종별 구성, 스태프 구성(매니저, SV, 오퍼레이터), 영업요원수, 영업조직형태
 -정성정보•••시장 개황,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요인, 서비스메뉴, 주력 서비스, 헬프데스크 서비
  스 대응,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非콜대응업무 대응, BPO 대응, 빅데이터 대응, 글로벌 대응, 영업전략, 고
  객 정보유출 대응,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향후 거점 전개, 재해시의 복구
  체제, 과제 및 해결 방향성, 시장의 장래 전망, 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향후 사업 전개, 얼라이언스
  전략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의 실태와 전망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규모 추이•예측 산출
-전체, 하드웨어(PBX/ACD, UnPBX, Server 등), 소프트웨어(CTI 미들웨어, CRM 패키지 등), SI•서비스•서포트, 업
 종별(금융•통신•제조•유통•공공•서비스 등), SaaS형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규모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 주요 기업의 점유율 등을 산출•게재
-점유율•••전체, 하드웨어(PBX/ACD, UnPBX), 소프트웨어(CTI 미들웨어), SI•서비스•서포트, SaaS형 콘택트센터 솔
 루션, 업종별(금융•통신•제조•유통•공공•서비스 등)의 점유율
-기타•••좌석수 규모별 내역, 고객업종별 내역, 콘택트센터의 변천, 콘택트센터에 요구되는 기능, 콘택트센터의
 형태, 콘택트센터 벤더의 유형, 주요 참여기업의 특징, 콘택트센터 솔루션 벤더의 전략, 향후 전망과 사업자
 의 방향성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 주요 참여기업 20개사의 정량•정성정보
-정량정보•••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내용별 매출액 추이(하드웨어(PBX/ACD, UnPBX, Server 등), 소프트웨어
 (CTI 미들웨어, CRM 패키지 등), SI•서비스•서포트, SaaS형 콘택트센터 솔루션), 좌석수 규모별 내역, 고객업종
 별 내역
-정성정보•••판매 개황, 솔루션 개요, 재택 근무 솔루션 대응과 내용,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VOC 분석 대응과 내용, 과제, 시장의 장래 전망, 향후 사업전개, 유저의 도입
 사례


■게재 내용


~조사 요령~
  1. 조사목적
  2. 조사대상
  3. 조사대상 기업수
  4. 조사방법
  5. 조사기간
  6. 조사담당


~조사결과 포인트~
  1. 텔레마케팅 시장의 동향
  2. 텔레마케팅 시장의 기업 동향
  3. 텔레마케팅 시장의 전망과 과제
  4.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의 동향
  5.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의 기업 동향
  6.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의 전망과 과제


제1장 텔레마케팅 시장의 실태와 전망
1. 1 텔레마케팅 서비스 세그먼트별 정의
  (1) 사업내용별 정의
  (2) 서비스 형태별 정의
  (3) 업무내용별 정의
  (4) 非콜•콜별 정의
1. 2 텔레마케팅 시장의 현황과 전망
  (1) 텔레마케팅 시장규모(2011~2016년도)
  (2) 사업내용별 구성비(2011~2016년도)
    ①인바운드에서는 새로운 수요의 무산은 피하고 싶음
    ②BtoB 아웃바운드는 소규모지만 성장
    ③BtoC 아웃바운드는 어려운 상황 계속
    ④기타 관련 서비스는 성장 둔화의 가능성도
  (3) 서비스 형태별 구성비(2011~2016년도)
    ①어려운 상황이 계속되는 스태프 파견
    ②도급의 신장은 일시적
    ③아웃소싱으로의 전환 예측
  (4) 업무내용별 구성비(2011~2016년도)
    ①헬프데스크는 전년대비 증가세 유지
    ②고객서비스 등은 인바운드와 비슷한 추이
    ③영업지원은 BtoC 아웃바운드와 비교적 비슷한 추이
    ④독촉 등도 저조세
  (5) 非콜•콜 대응별 구성비(2011~2016년도)
    ①메일 대응 업무는 저성장
    ②FAX 대응 업무는 정체상태
    ③소셜 대응 업무는 급격히 확대
  (6) 업종별 구성비(2012~2014년도)
  (7) 주요 참여 기업의 특징
    주식회사 안심다이얼
    주식회사 이노베이션
    주식회사 NTT Solco
    주식회사 NTT데이터스마트소싱
    주식회사 MM소켄
    주식회사 크리에이트라보
    주식회사 KDDI Evolva
    주식회사 사우전드크레인
    주식회사 TMJ
    디큐빅 주식회사
    주식회사 텔레코미디어
    트랜스코스모스 주식회사
    일본토탈텔레마케팅 주식회사
    VALWAY121넷 주식회사
    Bewith 주식회사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
    브릿지인터내셔널 주식회사
    주식회사 프레스티지인터내셔널
    주식회사 벨웰시부야
    주식회사 벨시스템24
    마켓원재팬
    주식회사 마케팅웨어
    주식회사 모시모시핫라인
  (8) 주요 참여기업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9) 주요 참여기업의 매출액 성장률(2012~2014년도)
  (10) 주요 참여기업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1) 주요 참여기업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성장률(2012~2014년도)
  (12) 텔레마케팅 사업자의 전략
    ①인지도 향상
    ②제안 수준의 고도화
    ③인적자원 관리 강화
    ④정보 시큐리티 대책
    ⑤서비스 제공 범위의 확대
    ⑥채널 다양화 대응
    ⑦해외 사업
    ⑧빅데이터에 대응
  (13) 향후 전망과 사업자의 방향성
1. 3 세그먼트별 상세
  (1) 인바운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2) BtoB 아웃바운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3) BtoC 아웃바운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4) 기타 관련서비스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5) 스태프 파견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6) 도급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7) 아웃소싱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8) 헬프데스크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9) 고객서비스 등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0) 영업지원서비스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1) 독촉 등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2) 메일 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3) FAX 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4) 소셜 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5) 자사 시설 부스수(2013년도)
  (16) 전체 부스수(2013년도)
  (17)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안건수 기준•2013년도)
  (18)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전체 부스수 기준•2013년도)
  (19)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전체 부스수 기준•2014년도 예측)
  (20) 고객업종 구성비(금액기준•2012년도)
  (21) 고객업종 구성비(금액기준•2013년도)
  (22) 금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2012~2014년도)
  (23) 통신에서의 매출액 점유율(2012~2014년도)
  (24) 제조에서의 매출액 점유율(2012~2014년도)
  (25) 유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2012~2014년도)
  (26) 공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2012~2014년도)
  (27) 서비스 등에서의 매출액 점유율(2012~2014년도)
  (28)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3년도)
  (29) 고객응대 스태프수(2013년도)
  (30) 영업요원수 및 조직체계(2013년도)


제2장 주요 텔레마케팅 사업자별 동향
2. 1 주식회사 안심다이얼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부스수(2011~2013년도)
  (6)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7)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8)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2~2013년도)
  (9)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0)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형태(2013년도)
  (11) 사업 개황
  (12)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1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4)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5) BPO 대응
  (16) 영업전략
  (1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8) 재해 시의 복구 체제
  (19) 향후 거점 전개
  (2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1)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2 주식회사 이노베이션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사업 개요
  (7) 회사의 특징과 서비스의 강점
  (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3 주식회사 NTT Solco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부스수(2011~2013년도)
  (6)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7)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2~2013년도)
  (8) 고객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9)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2~2013년도)
  (10)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1)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2) 사업 개황
  (13)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14)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5)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6)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7) 빅데이터 대응
  (18) BPO 대응
  (19) 글로벌 대응
  (20) 영업전략
  (21)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22) 재해 시의 복구 체제
  (23)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24) 향후 거점 전개
  (2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7)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8) 번호(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29) 얼라이언스 전략
2. 4 주식회사 NTT데이터스마트소싱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7) 고객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8)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9)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0) 사업 개황
  (11)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12)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3)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4)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5) 빅데이터 대응
  (16) BPO 대응
  (17) 글로벌 대응
  (18) 영업전략
  (1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20) 재해 시의 복구 체제
  (21)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22) 향후 거점 전개
  (23)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4)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5)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6) 번호(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27) 얼라이언스 전략
2. 5 주식회사 MM소켄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수주 안건에 대한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2~2013년도)
  (9)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10)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3년도)
  (11)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2)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3) 시장 개황
  (14) 회사의 특징과 서비스의 강점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6 주식회사 크리에이트라보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1~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2~2013년도)
  (9)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10)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2~2013년도)
  (11)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2)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3) 사업 개황
  (14)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5) BPO 대응
  (16) 영업 전략
  (1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8) 재해 시의 복구 체제
  (19) 향후 거점 전개
  (2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1)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7 주식회사 KDDI Evolva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1~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2~2013년도)
  (9)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10)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2~2013년도)
  (11)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2)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3) 시장 개황
  (14) 콘택트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15)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6) 헬프데스크 서비스 대응
  (17)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8)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9) BPO 대응
  (20) 영업전략
  (21) 인재 육성
  (2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23) 향후 거점 전개
  (24)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2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7) 번호(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28)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8 주식회사 사우전드크레인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수탁 안건에 대한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3년도)
  (9)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10)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3년도)
  (11)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2)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3) 시장 개황
  (14) 회사의 특징과 서비스의 강점
  (1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6)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9 주식회사 TMJ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1~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2~2013년도)
  (9)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10)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2~2013년도)
  (11)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2)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3) 사업 개황
  (14)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15)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6)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7)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8) 빅데이터 대응
  (19) BPO 대응
  (20) 글로벌 대응
  (21) 영업전략
  (2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23) 재해 시의 복구 체제
  (24)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25) 향후 거점 전개
  (2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7)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8)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9) 번호(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30) 얼라이언스 전략
2. 10 디큐빅 주식회사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1~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9)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2~2013년도)
  (10)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1)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2) 사업 개황
  (13)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14)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5)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6)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7) 빅데이터 대응
  (18) BPO 대응
  (19) 글로벌 대응
  (20) 영업전략
  (21)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22) 재해 시의 복구 체제
  (23)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24) 향후 거점 전개
  (2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7)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8) 번호(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29) 얼라이언스 전략
2. 11 주식회사 텔레코미디어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부스수(2011~2013년도)
  (6)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7)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8)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2~2013년도)
  (9)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0)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1) 사업개요
  (12)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3) BPO 대응
  (14) 글로벌 대응
  (15) 영업전략
  (16)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7) 재해 시의 복구 체제
  (18)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12 트랜스코스모스 주식회사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1~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2~2013년도)
  (9)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10)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2~2013년도)
  (11)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2)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3) 시장 개황
  (14)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15)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6) 헬프데스크 서비스 대응
  (17)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8) 빅데이터 대응
  (19) BPO 대응
  (20) 글로벌 대응
  (21) 영업전략
  (22)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23) 재해 시의 복구 체제
  (24)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25) 향후 거점 전개
  (2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8)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9) 얼라이언스 전략
2. 13 일본토탈텔레마케팅 주식회사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1~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9)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0)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1) 사업 개황
  (12)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1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4)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5)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6) BPO 대응
  (17) 영업 전략
  (1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9) 재해 시의 복구 체제
  (20)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21) 향후 거점 전개
  (22)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3)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4)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5) 번호(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26) 얼라이언스 전략
2. 14 VALWAY121넷 주식회사
  (1) 사업 개황
  (2)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3) BPO 대응
  (4) 영업 전략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재해 시의 복구 체제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15 Bewith 주식회사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1~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3년도)
  (9)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10)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1)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2) 사업 개황
  (13)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14)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5)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6)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7) 빅데이터 대응
  (18) BPO 대응
  (19) 글로벌 대응
  (20) 영업 전략
  (21)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22) 재해 시의 복구 체제
  (23)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24) 향후 거점 전개
  (25)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6)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7)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8) 번호(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29) 얼라이언스 전략
2. 16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 주식회사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6) 사업 개황
  (7)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8)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9)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0)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1) 빅데이터 대응
  (12) BPO 대응
  (13) 글로벌 대응
  (14) 영업전략
  (1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6) 재해 시의 복구 체제
  (17)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18) 향후 거점 전개
  (1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0)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1)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2) 번호(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23) 얼라이언스 전략
2. 17 브릿지인터내셔널 주식회사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부스수(2013년도)
  (6)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년도)
  (7) 수주 안건에 대한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3년도)
  (8)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3년도)
  (9)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0) 시장 개황
  (11) 회사의 특징과 서비스의 강점
  (12) IT 활용
  (13)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4)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18 주식회사 프레스티지인터내셔널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2~2014년도)
  (4)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4년도)
  (5) 사업 개황
  (6)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7)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8) 非콜 대응 업무 대응
  (9) 빅데이터 대응
  (10) BPO 대응
  (11) 글로벌 대응
  (12) 영업전략
  (1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4) 재해 시의 복구 체제
  (15)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16) 향후 거점 전개
  (1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1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0) 번호(마이넘버)제도의 영향과 대책
  (21) 얼라이언스 전략
2. 19 주식회사 벨웰시부야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사업 개황
  (4)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7)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20 주식회사 벨시스템24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1~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2~2013년도)
  (9) 고객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10) 콜센터 운용 비용 구성비(2012~2013년도)
  (11)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2)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3) 시장 개황
  (14)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5) 헬프데스크 서비스 대응
  (16)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7)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8) BPO 대응
  (19) 영업전략
  (20) 인재 교육
  (21)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22) 향후 거점 전개
  (23)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24)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5)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6) 얼라이언스 전략
2. 21 마켓원재팬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6) 수주 안건에 대한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3년도)
  (7)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8)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9)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0) 시장 개황
  (11) 회사의 특징과 서비스의 강점
  (12)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3)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22 주식회사 마케팅웨어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부스수(2013년도)
  (5)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6) 수주 안건에 대한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3년도)
  (7)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8)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3년도)
  (9)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0)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1) 시장 개황
  (12) 회사의 특징과 서비스의 강점
  (13)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4)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2. 23 주식회사 모시모시핫라인
  (1) 사업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2)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3) 업무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4) 콜•非콜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5) 기타 관련서비스 내용별 매출액 추이(2012~2014년도)
  (6) 부스수(2011~2013년도)
  (7)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2013~2014년도)
  (8) 부스수 규모별 구성비(2012~2013년도)
  (9) 고객업종별 매출액 구성비(2012~2013년도)
  (10)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2012~2013년도)
  (11) 고객응대 스태프 구성비(2013년도)
  (12) 영업부문의 요원수 및 조직 형태(2013년도)
  (13) 시장 개황
  (14) 콜센터 니즈에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15)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6) 헬프데스크 서비스 대응
  (17) 재택근무 서비스 대응
  (18) 非콜 대응 업무 대응
  (19) 빅데이터 대응
  (20) BPO 대응
  (21) 글로벌 대응
  (22) 영업 전략
  (2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24) 재해 시의 복구 체제
  (25) 고객정보유출의 대책
  (26) 향후 거점 전개
  (2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28) 인재 부족의 영향과 대책
  (2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제3장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의 실태와 전망
3.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의 현상과 전망
  (1) 콘택트센터의 변천
  (2) 콘택트센터에 요구되는 기능
  (3) 콘택트센터의 형태
    ①대규모 사내형/거점 분산형
    ②클라우드형
    ③기능한정 중•소규모형
    ④오피스 내 통신과의 통합 연계형
    ⑤소규모 간이형
    ⑥재택형
  (4) 콘택트센터 솔루션 벤더의 유형
    ①컴포넌트 제공형
    ②SI 서비스형
    ③클라우드 서비스형
    ④LCM(Life Cycle Management) 서비스형
  (5) 주요 참여기업의 특징
    ①후지쓰는 인프라부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까지 종합 파워에 강점
    ②오키전기공업은 상품 라인업 충실과 신제품 투입으로 성장 유지
    ③일본전기는 광범위한 자사 제품을 통한 시스템 인티그레이션에 강점
    ④히타치제작소는 그룹으로서의 종합 파워에 강점
    ⑤일본아이비엠은 금융기관을 중심으로 인티그레이션에 강점
    ⑥일본어바이어는 통신판매 업계를 중심으로 대규모 안건에 강점
    ⑦제네시스재팬은 멀티 벤더 대응 CTI 미들웨어에 강점
    ⑧인터랙티브인텔리전스인크는 올인원형
    ⑨미쓰이정보는 정보와 SI 기술로 시스템 전체를 완결할 수 있는 것이 강점
    ⑩이토츄테크노솔루션즈는 CRM를 중시한 SI사업에 강점
    ⑪SCSK는 콘택트센터 업무 서비스와 세트로 솔루션을 제안
    ⑫아이티포는 금융기관의 콘택트센터 구축에 강점
    ⑬이와사키통신기는 오리지널 브랜드 패키지에 주력
    ⑭코라보스는 ASP/클라우드 서비스 전업 벤더로서 성장
    ⑮링크는 SaaS형 클라우드에 특화한 서비스로 성장
    ○16베린트시스템즈는 워크포스 최적화 솔루션에 특화
    ○17나가요전자서비스는 통신기기에 부가가치를 부여하는 전략
    ○18NTT데이터첨단기술은 중규모 콜센터용으로 기능 최적화
    ○19사이버컴은 고객의 요망에 맞춘 커스터마이즈에 강점
    ○20퓨전커뮤니케이션은 통신사업자의 서비스가 강점
  (6)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벤더의 전략
    ①패키지화•개방화
    ②기능의 고도화
    ③클라우드형/SaaS형 서비스의 보급
    ④LCM형 서비스에 의한 수익 확보
    ⑤서비스로의 전환
    ⑥애플리케이션 중시
  (7) 2012년~2014년의 시장동향
    ①시장 개황
    ②업종별•기업규모별 동향
    ③VOC 분석에 대한 관심 고조와 CRM 중시
    ④클라우드 서비스의 확대와 참여 벤더의 증가
    ⑤관리툴의 충실과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화
    ⑥고객 기업의 개별 요구에 대응하는 개별 최적 시스템의 니즈
    ⑦옴니 채널화 가속
  (8) 향후 전망과 사업자의 방향성
    ①시장규모 추이와 향후 예측
    ②고객경험가치 향상이 기업 전략상 중요 과제로
    ③솔루션의 확대와 애플리케이션의 비중 증가
    ④시장의 확대 요인
3. 2 시장규모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규모(2012~2016년도)
  (2) 콘택트센터/CRM 솔루션의 시장규모 내역(2012~2014년도)
  (3) H/W의 시장규모 내역(2012~2014년도)
  (4) S/W의 시장규모 내역(2012~2014년도)
  (5) 업종별 시장규모 내역(2012~2014년도)
  (6) SaaS형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규모(2012~2016년도)
3. 3 주요 참여기업의 점유율 등
  (1) 주요 참여기업의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2) H/W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3) PBX/ACD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4) UnPBX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5) S/W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6) CTI 미들웨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7) SI•서비스•서포트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8) SaaS형 솔루션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9) 금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0) 통신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1) 제조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2) 유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3) 공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4) 서비스 등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2012~2014년도)
  (15) 고객업종 구성비(금액기준•2012년도)
  (16) 고객업종 구성비(금액기준•2013년도)
  (17) 좌석수 규모별 구성비(안건수기준•2013년도)


제4장 주요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벤더별 동향
4. 1 주식회사 아이티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유저의 도입 사례
4. 2 이토츄테크노솔루션즈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3 이와사키통신기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4 인터랙티브인텔리전스인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5 NTT데이터첨단기술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6 SCSK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7 오키전기공업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8 주식회사 콜라보스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9 사이버컴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10 제네시스재팬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11 나가요전자사비스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12 일본아이비엠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13 일본어바이어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14 일본전기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15 주식회사 히타치제작소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16 후지쓰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8) 얼라이언스 전략
  (9) 유저의 도입 사례
4. 17 퓨전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과제
  (8)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9) 얼라이언스 전략
4. 18 베린트시스템즈재팬 주식회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4. 19 미쓰이정보 주식회사
  (1) 판매 개황
  (2) 솔루션 개요
  (3)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4) VOC 분석 대응과 내용
  (5)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6)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7) 과제
  (8)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9) 얼라이언스 전략
  (10) 유저의 도입 사례
4. 20 주식회사 링크
  (1)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매출액(2012~2014년도)
  (2) 판매 개황
  (3) 솔루션 개요
  (4) SaaS형 솔루션 대응과 내용
  (5) VOC 분석 대응과 내용
  (6) 재택 솔루션 대응과 내용
  (7)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대응과 내용
  (8) 과제
  (9) 시장의 장래 전망과 향후 사업전개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유저의 도입 사례


<도표 목차>
도표 1 넓은 의미의 텔레마케팅 매출액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
도표 2 넓은 의미의 텔레마케팅 시장의 점유율 추이 예측
도표 3 콘택트센터 솔루션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
도표 4 콘택트센터 솔루션 시장 점유율 추이
도표 5 사업내용별 정의
도표 6 서비스 형태별 정의
도표 7 업무내용별 정의
도표 8 非콜 •콜별 정의
도표 9 넓은 의미의 텔레마케팅 매출액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도표 10 텔레마케팅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도표 11 텔레마케팅 시장의 성장 지수
도표 12 사업내용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13 사업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 14 사업내용별 성장 지수
도표 15 서비스 형태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16 서비스 형태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 17 서비스 형태 분류
도표 18 서비스 형태별 정의
도표 19 업무내용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20 업무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 21 업무내용별 정의
도표 22 非콜•콜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23 非콜•콜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 24 非콜•콜별 정의
도표 25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26 업종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 27 주요 기업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28 주요 참여기업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29 매출액 성장률
도표 30 매출액 성장률
도표 31 주요 기업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32 주요 참여 기업의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점유율
도표 33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성장률
도표 34 텔레마케팅 서비스 매출액 성장률
도표 35 인바운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36 인바운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37 BtoB 아웃바운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38 BtoB 아웃바운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39 BtoC 아웃바운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40 BtoC 아웃바운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41 기타 관련서비스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42 기타 관련서비스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43 스태프 파견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44 스태프 파견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45 도급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46 도급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47 아웃소싱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48 아웃소싱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49 헬프데스크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50 헬프데스크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51 고객서비스 등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52 고객서비스 등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53 영업지원서비스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54 영업지원서비스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55 독촉 등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56 독촉 등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57 메일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58 메일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59 FAX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60 FAX대응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61 소셜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62 소셜대응 업무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63 자사시설 부스수
도표 64 전체 부스수
도표 65 수주 안건에 대한 좌석수 규모별 구성비
도표 66 2013년도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
도표 67 2014년도 부스수 지역별 구성비
도표 68 2012년도 고객업종 구성비
도표 69 2013년도 고객업종 구성비
도표 70 금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71 금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72 통신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73 통신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74 제조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75 제조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76 유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77 유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78 공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79 공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80 서비스 등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81 서비스 등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82 콜센터 운용코스트 구성비
도표 83 고객응대 스태프 수
도표 84 영업 요원수 및 조직 형태
도표 85 안심다이얼의 서비스 메뉴
도표 86 안심다이얼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도표 87 이노베이션의 서비스 제공 영역
도표 88 NTT솔코의 서비스 메뉴
도표 89 NTT데이터스마트소싱의 콜센터 관련 서비스
도표 90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개요
도표 91 크리에이트라보의 서비스 메뉴
도표 92 KDDI에볼바의 서비스 메뉴
도표 93 사우전드크레인의 사업 내용
도표 94 TMJ의 주요 서비스 메뉴
도표 95 TMJ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96 디큐빅의 서비스 메뉴
도표 97 디큐빅의 신조직도
도표 98 텔레코미디어의 주요 서비스 일람
도표 99 텔레코미디어의 주요 고객과 수탁 업무
도표 100 트랜스코스모스의 콜센터 서비스 메뉴
도표 101 글로벌 서비스 메뉴
도표 102 트랜스코스모스의 BPO 서비스 메뉴
도표 103 일본토탈텔레마케팅의 서비스 메뉴
도표 104 일본토탈텔레마케팅의 BPO 서비스
도표 105 VALWAY121넷의 서비스 메뉴
도표 106 Bewith의 아웃소싱 서비스 구성과 범위
도표 107 Bewith의 콜센터 거점
도표 108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의 서비스 라인업
도표 109 후지쓰커뮤니케이션서비스의 재택 콘택트센터
도표 110 CSL Standard의 견해
도표 111 브릿지인터내셔널의 텔레 세일즈
도표 112 인사이드 세일용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Funnel Navigator」
도표 113 프레스티지인터내셔널의 사업내용
도표 114 프레스티지인터내셔널의 BPO 서비스 분류
도표 115 벨웰의 서비스 메뉴
도표 116 벨시스템24의 서비스
도표 117 NTT데이터와의 일본 국내 트위트 정보의 리포트 서비스
도표 118 자가 해결을 촉진하는 고객 접점 컨설팅의 서비스 범위 이미지
도표 119 글로벌 BtoB 텔레마케팅
도표 120 마켓원의 세일즈 서포트
도표 121 마케팅웨어의 강점
도표 122 모시모시핫라인의 서비스 분류
도표 123 콘택트센터 역할의 변천
도표 124 콘택트센터에 요구되는 기능
도표 125 콘택트센터의 유형
도표 126 콘택트센터 솔루션 벤더의 유형
도표 127 패키지화•개방화의 배경
도표 128 콘택트센터/CRM 솔루션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도표 129 콘택트센터/CRM 솔루션의 매출액 구성비
도표 130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 131 H/W의 매출액 구성비
도표 132 H/W의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 133 S/W의 매출액 구성비
도표 134 S/W의 내용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 135 업종별 매출액 구성비
도표 136 업종별 시장규모 추이
도표 137 수전(受電) 집약의 배경
도표 138 SaaS형 콜센터 솔루션의 시장규모 추이•예측
도표 139 주요 기업의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점유율 추이
도표 140 콘택트센터/CRM 솔루션 시장점유율
도표 141 H/W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42 H/W 매출액 점유율
도표 143 PBX/ACD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44 PBX/ACD 매출액 점유율
도표 145 UnPBX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46 UnPBX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47 S/W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48 S/W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49 CTI 미들웨어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50 CTI 미들웨어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51 SI•서비스•서포트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52 SI•서비스•서포트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53 SaaS형 솔루션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54 SaaS형 솔루션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55 금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56 금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57 통신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58 통신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59 제조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60 제조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61 유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62 유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63 공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64 공공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65 서비스 등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추이
도표 166 서비스 등에서의 매출액 점유율
도표 167 2012년도 고객업종 구성비
도표 168 2013년도 고객업종 구성비
도표 169 수주 안건에 대한 좌석수 규모별 구성비
도표 170 아이티포의 콘택트센터 솔루션 맵
도표 171 아이티포의 통화녹음시스템 화면예
도표 172 아이티포의 회화분석 화면예
도표 173 아이티포의 재택형 콘택트센터의 활용예
도표 174 CTC의 콘택트센터 솔루션 일람
도표 175 CTC의 CQuiC 시스템 구축예
도표 176 CTC가 제공하는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개념
도표 177 이와사키통신기의 콘택트센터 솔루션 비즈니스 대응
도표 178 이와사키통신기의 올인원 콘택트센터 솔루션
도표 179 IWATSU 크라우드 메뉴
도표 180 이와사키통신기의 오리지널 상품
도표 181 인터랙티브인텔리젼스의 올인원 솔루션
도표 182 NTT데이터첨단기술의 astima Call Center Edition 개요
도표 183 NTT데이터첨단기술의 astima Call Center Edition의 주요 사양
도표 184 NTT데이터첨단기술의 astima의 시스템 구성예
도표 185 NTT데이터첨단기술의 얼라이언스 전략
도표 186 SCSK의 음성 기반 서비스 Prime Tiaas
도표 187 SCSK의 콜센터용 클라우드 서비스 「transera」
도표 188 SCSK의 VOC 활용 솔루션 「VOiC」의 적용 업무
도표 189 SCSK의 VOC 활용 지원
도표 190 인공지능 로직을 이용한 FAQ 자동회답툴 Desse
도표 191 OKI CTstage 6 MiR의 MULTI-STYLE for innovation
도표 192 OKI의 CTstage 6MiR 관리툴의 강화
도표 193 OKI의 CTstage 6MiR 고가용성의 강화
도표 194 OKI의 CTstage 6MiR 보수지원툴의 강화
도표 195 OKI의 CTstage 6MiR 서비스웨어의 강화
도표 196 OKI의 CTstage 5i서버의 기본 구성
도표 197 CTstage Lite 서버의 기본 구성
도표 198 SaaS형 콜센터 서비스 「CTstage SaaS」 개념
도표 199 콜라보스의 @nyplace의 주요 기능
도표 200 COLLABOS CRM Outbound Edition의 워크플로우
도표 201 사이버컴의 「Cyber-Smart CTI」의 시스템 구성예
도표 202 사이버컴의 「Cyber-Smart CTI」의 주요 기능
도표 203 사이버컴의 「Cyber-Smart CTI」의 화면예
도표 204 사이버컴의 「Cyber-Smart CTI for Cloud」의 접속 이미지
도표 205 제네시스의 솔루션 일람
도표 206 제네시스의 플랫폼
도표 207 나가요전자서비스의 주요 제품
도표 208 나가요전자서비스의 시스템 구성예-1
도표 209 나가요전자서비스의 시스템 구축예-2
도표 210 IBM의 3은행 공동 이용형 콜센터 개요
도표 211 IBM의 온디멘드 콘택트센터의 예
도표 212 IBM이 제공하는 CRM IT솔루션의 구성
도표 213 IBM Content Analytics의 개념
도표 214 어바이어 콘택트센터 솔루션 일람
도표 215 일본어바이어 비즈니스 파트너 기업 일람
도표 216 NEC가 제공하는 콘택트센터 솔루션군
도표 217 NEC의 콘택트센터 솔루션 맵
도표 218 NEC의 UNIVERGE ContactCenter 시리즈
도표 219 NEC의 UNIVERGE Business ConneCT 구성예
도표 220 NEC의 콘택트센터 솔루션을 구성하는 주요 컴퍼넌트
도표 221 NEC의 UNIVERGE 3C의 개념과 시스템 구성예
도표 222 히타치제작소가 제공하는 콘택트센터 이미지
도표 223 히타치제작소의 iCTNET/IX대규모 분산 콜센터 시스템 구성예
도표 224 가상 환경에서의 콘택트센터 시스템 구성 예
도표 225 히타치제작소의 음성녹음시스템 RecwareⅢ
도표 226 「CommuniMax 콘택트센터 서비스(CommuniMax/CC)」개념
도표 227 히타치제작소의 프리젠테이션 관리 시스템 「좌석나비」
도표 228 후지쓰의 콘택트센터 구축 솔루션 일람
도표 229 후지쓰의 콘택트센터 관련 제품•컴포넌트 일람
도표 230 후지쓰의 콜센터 업무 특화형 PC의 활용예
도표 231 퓨전커뮤니케이션의 HUD(Heads Up Display)
도표 232 퓨전커뮤니케이션의 HUD(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기능
도표 233 퓨전커뮤니케이션의 솔루션 파트너
도표 234 베린트시스템즈의 Impact 360 WFO 워크포스 최적화
도표 235 베린트시스템즈의 Impact 360 워크포스 최적화 솔루션
도표 236 베린트시스템즈의 VoC 분석 솔루션
도표 237 베린트시스템즈의 파트너 기업 일람
도표 238 미쓰이정보의 대규모 콘택트센터 개요
도표 239 미쓰이정보의 Salesforce 서비스
도표 240 Web 콘택트 채널
도표 241 쇼트 메세지 콘택트 채널
도표 242 미쓰이정보의 VOC 분석 솔루션
도표 243 미쓰이정보의 유니파이드 커뮤니케이션
도표 244 미쓰이정보의 주요 파트너 기업
도표 245 BIZTEL 콜센터 기본 기능
도표 246 BIZTEL 콜센터의 옵션 기능
도표 247 BIZTEL 콜센터의 각종 모니터링 & 리포트 기능
도표 248 BIZTEL 콜센터의 제휴 가능 시스템과 이용 가능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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