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4일 월요일

의료화장품시장, 병원화장품, 코스메슈티컬 - 2014~2015년판 닥터즈 코스메틱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의료화장품, 병원화장품, 코스메슈티컬> 2014~2015년판 닥터즈 코스메틱 마케팅 총감(일본어판)
자료코드 C56121200 / A4 272p / 2015.01.16


본 조사 리포트는 닥터즈 코스메틱의 제품동향과 참여 메이커의 시장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닥터즈 코스메틱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했습니다.


■본 자료의 포인트
•닥터즈 코스메틱 시장의 트랜드를 철저 조사, 향후의 트랜드를 예측
•유통별(일반품, 통판품, 의가 전용, 그 외)의 2009~2018년도의 시장규모•예측을 게재
•각 카테고리(스킨 케어•메이크업•머리손질 그 외)의 2009~2018년도의 시장규모•예측을 게재
•2013년도 각 카테고리(스킨 케어•메이크업 머리손질•그 외) 메이커 점유율을 게재
•2013년도 각각의 스타일통(일반품, 통판품, 의가 전용, 그 외)의 메이커 점유율을 게재
•피부과에 우송 앙케이트를 행해, 화장품의 취급 상황을 조사(112 시설)
•유력 브랜드 메이커(12사)의 마케팅 전략을 연구 분석


■게재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Ⅰ장 화장품 총 시장과 닥터즈 코스메틱 총 시장 총론
1. 화장품 총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4) 메이커 점유율 일람(2013년도)
  5) 시장 전망
  6)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2. 닥터즈 코스메틱 총 시장
  1) 시장 개황
  2) 주요 브랜드 연표
  3) 주요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 분석
  4) 주요 브랜드 기능 어필 포인트 분석
  5) 주요 브랜드의 가격 분석
  6) 주요 브랜드의 채널 전개 분석
  7)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8)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9) 매출액 랭킹 일람(2013년도)
  10)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제Ⅱ장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동향
1. 닥터즈 코스메틱의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1)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2013년도)
  2)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2. 스킨케어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4) 매출액 랭킹 일람(2013년도)
  5)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3. 메이크업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4) 매출액 랭킹 일람(2013년도)
  5)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4. 헤어케어•기타 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4) 매출액 랭킹 일람(2013년도)
  5)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제Ⅲ장 유통 루트별 시장동향
1. 닥터즈 코스메틱의 유통 루트별 시장
  1) 유통 루트별 시장규모(2013년도)
  2) 유통 루트별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유통 루트별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2. 일반품 유통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4) 매출액 랭킹 일람(2013년도)
  5)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3. 통신판매품 유통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4) 매출액 랭킹 일람(2013년도)
  5)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4. 의료용 유통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4) 매출액 랭킹 일람(2013년도)
  5)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5. 기타 유통시장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메이커 점유율(2013년도)
  4) 매출액 랭킹 일람(2013년도)
  5) 시장규모 예측(2014~2018년도)


제Ⅳ장 의료기관에서의 화장품 취급 동향
앙케이트 조사결과 분석
  1. 환자의 피부 고민(미용관련)
  2. 피부 고민에 대한 처치법
  3. 피부 고민으로 내원하는 환자수
  4. 환자의 연령층 구성비
  5. 판매•추천하고 있는 화장품 메이커
  6. 오리지널 화장품의 개발상황 등
  7. 화장품 이외에 판매•추천하고 있는 미용관련 제품
  8. 향후 유망한 닥터즈 코스메틱:스킨케어
  9. 향후 유망한 닥터즈 코스메틱:메이크업
  10. 향후 유망한 닥터즈 코스메틱:헤어케어
  11. 향후 유망한 닥터즈 코스메틱:기타
  12. 닥터즈 코스메틱의 향후 전개:제품 카테고리
  13. 닥터즈 코스메틱의 향후 전개:기능성
  14. 닥터즈 코스메틱의 향후 전개:기타
  15. 화장품 메이커로부터 필요한 정보 제공
  16. 5~10년 후의 닥터즈 코스메틱 전체 마켓
앙케이트 회답 의료시설 상세(112개 시설)


제Ⅴ장 유력 참여기업의 마케팅 전략
ANGFA, MD화장품판매, Kallen Cosmetics, confiance, sunsorit, JMEC, 도키와약품공업, Dr.Ci Labo, Dr.PHIL COSMETICS, Pierre Fabre Japan, 모치다헬스케어, ROHTO제약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