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GUIDE BOOK 2023
■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 매혹적인 컬렉션
■ 티파니/까르띠에/불가리/그래프/뱅클리프&아펠/포멜라토/피아제/다미아니/부첼라티 /루이비통 /디올 /구찌/
세이비도진주/카지주얼리아트/RuggedMind
■ 럭셔리 상업시설 브랜드 전략
■ GINZA SIX
■ 일본 브랜드의 해외 전개 사례
■ 아이프리모&스타주얼리
■ 주목 기업의 브랜딩 전략
■ 크로스포
■ 브랜드명에 의존하지 않는 쥬얼리숍의 진상
■ 익명 보석점
■ 소비자&업계인 브랜드 이미지 조사
■ 인지도 오리지널리티 프로모션 컨셉 가격적정도 구매욕구도 etc
■ 주얼리타운 오카치마치(JTO)의 앞으로
■ 제7대 JTO회장 이시후쿠 주얼리파츠 대표이사 야마모토 다카히로 씨 취임
■ 주얼리 판매 DX 최신 사정
■ 진주 라이브
■ 색석 라이브
■ 주목 기업
■ 비탈트레이딩컴퍼니
■ 살리네테크놀로지스
■ JJA 주얼리 디자인 어워드 입상 『무쇼 BUSYOU』
■ 오리엔트 4C's
■ GIT 월드 주얼리 디자인 어워드 2023 입상자 결정
■ 해외 전시회 리포트
■ Jewellery & Gem WORLD Hong Kong (홍콩 9월 전시회)
■ IIJS 프리미어 개최
■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거래소 전시회 개최
■ 재팬프레셔스뉴스
■ 오리엔트4C's 대표이사 사장 미에다 미키야 씨가 자신의 첫 서적 「성상을 건너다」를 발간/
FRED의 샹스 인피니 컬렉션에 신작 BluBlue shade 시리즈 등장/
'SSoLL'보다 '아름다울 뿐이 아니야'크리스마스 신작 주얼리 발매/
GIA-AAJ(GIA 동창회 일본 지부) 신임회장에 스즈키 가즈히로 씨 취임/
제37회 국제보석학회의(IGC 2023)가 43년만에 도쿄에서 개최/
JC누보 월1회 개최/
GJEPC Artisan Awards 2024 응모자 모집
■ 편집 후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