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19일 월요일

가전, 가구, HC - X비즈니스 숏 리포트 Vo.13 주요 양판점(가전·가구· HC)브랜드 파워 분석(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자료코드: R61201601 / 2019년 8월 9일 발행 /A4 79)
YDB회원 열람 불가


◆조사개요
조사 대상:가정용 양판점(가전·가구·홈센터)의 저명 브랜드.
복수의 비교 사이트, 정리 사이트 등 Web 미디어 상 인기 동향을 조사해, 아래와 같이 30브랜드를 조사 대상으로 선정.
EDION(가전), 기타무라(가전), K's덴키(가전), 고지마(가전), 노지마(가전), 조신전기(가전), PC DEPOT(가전), 빅카메라(가전), 베스트전기(가전), 야마다전기(가전), Laox(가전), IKEA(가구), unico(가구), 오쓰카가구(가구), CASSINA IXC(가구), KOKUYO(가구), SHIMACHU(가구), NAFC(가구), NITORI(가구), Ryohin Keikaku(가구), Arcland Sakamoto(홈센터), Olympic그룹(홈센터), Keiyo(홈센터), Kohnan Shoji(홈센터), KOMERI(홈센터), 시마무라(홈센터), JOYFUL HONDA(홈센터), DCM홀딩스(홈센터), LIXIL그룹(홈센터), WORKMAN(홈센터)
※ 분야별 오십음도순 기재
조사기간:2018년 1월 1일~2018년 12월 31일(1년)*계측기간 / 편집실시 2019년 7월
조사 툴 및 정보 소스:X비즈니스 엔진(조사대상의 인터넷 반응 수(입소문·게재·검색·노출수))

■리서치 내용

X비즈니스 엔진 LOVE도의 분석

【그림】LOVE도의 분석/존 분포
【그림】LOVE도의 분석/존 해설/「적극적 지지」 「떨어진 매력」
「적극적 지지」존의 해설
「떨어진 매력」존의 해설
【그림】LOVE도의 분석/존 해설/「동조적 고조」 「소극적 선택」
「동조적 고조」존의 해설
「소극적 선택」존의 해설

지표별 랭킹

열량 랭킹
매력도 랭킹
온도 랭킹
BIAS 랭킹
NIS 랭킹

브랜드별 개표

개표:상품 정보, 메이커 정보, 열량, 매력도, 온도, BIAS, NIS, LOVE도 분석에서 존 판정, 각 지표에 관한 랭킹 게재

<가전 양판점>
No.1 EDION
No.2 기타무라
No.3 K's덴키
No.4 고지마
No.5 조신전기
No.6 노지마
No.7 PC DEPOT
No.8 빅카메라
No.9 베스트전기
No.10 야마다전기
No.11 Laox

<가구 양판점>
No.12 IKEA
No.13 unico
No.14 오쓰카가구
No.15 CASSINA IXC
No.16 KOKUYO
No.17 SHIMACHU
No.18 NAFC
No.19 NITORI
No.20 Ryohin Keikaku

<홈센터>
No.21 Arcland Sakamoto
No.22 Olympic그룹
No.23 Keiyo
No.24 Kohnan Shoji
No.25 KOMERI
No.26 시마무라
No.27 JOYFUL HONDA
No.28 DCM홀딩스
No.29 LIXIL그룹
No.30 WORKMA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