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18일 일요일

아웃도어, 아웃도어시장 - 2019 아웃도어 비즈니스(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자료코드: C61105100 / A4 236p/ 2019. 8. 9 

아웃도어에 관련되는 「모노(물건의 가치)」, 「코트(경험의 가치)」의 시장규모를 추계. 「등산」 및  「라이트 아웃도어」, 「아웃도어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각 시장규모, 동향을 분석했다. 현재까지의 시장규모 추이와 함께 2019년 시장규모 예측치를 소개. 주목이 높아지는 아웃도어용품의 중고품 매입·판매 비즈니스 동향도 소개.

◆조사개요
조사대상 기업:아웃도어용품 메이커, 동 도매업, 동 소매업, 아웃도어 관련 시설, 서비스 기업·단체(산막, 클라이밍 짐, 캠프장, 관리낚시터), 기타 업계단체 등에 관해 업종별로 대표적인 기업을 추출해 조사·분석을 실시했다.
조사방법:앙케트 조사 및 폐사 연구원이 면접·전화취재 조사
조사기간:2019년 4월~2019년 8월

◆자료 포인트
• 기존 자료의 「용품 시장규모」와 함께 「시설」과 「서비스」를 포함한 아웃도어 시장규모를 조사.
아웃도어 비즈니스의 전체상을 분석.
• 업종별 동향, 트렌드도 소개.
아웃도어 시장을 레저 스타일별로 분류, 각 시장규모를 조사.
• 「등산」과 「라이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구별, 트렌드의 「아웃도어 스포츠」 동향도 분석.
주목이 높아지는 아웃도어용품의 중고 매입·판매 비즈니스의 실태를 처음으로 분석.
대형 리사이클숍의 스포츠용품 취급 강화전략.
아웃도어용품 전문 매입사업자의 전략과 전망.

◆리서치 내용

SUMMARY

아웃도어 비즈니스 2019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부 총론

일본국내 아웃도어·스타일별 시장규모
일본국내 아웃도어·업종별 시장규모

1. 아웃도어 시장의 현상과 향후
 1-1. 일본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현상
 1-2. 일본국내 아웃도어 시장 향후

제2부 카테고리별 시장동향

2. 일본국내 아웃도어·스타일별 시장동향
 2-1. 등산 시장
 2-2. 라이트 아웃도어 시장
 2-3. 아웃도어 스포츠 시장
 2-4. 라이프스타일 시장
3. 일본국내 아웃도어·업종별 시장동향
 3-1. 아웃도어용품 시장
 3-2. 아웃도어 관련 시설 시장
 3-3. 아웃도어 관련 서비스 시장

제3부 유력기업 개표

4. 일본국내 아웃도어 관련 기업·브랜드 개표

【용품 메이커·브랜드】
AMER SPORTS JAPAN(주) 외 26사

【시설·서비스】
(주)THE FARM 외 8사

※상세 기업명은 당사 고객센터(02-735-2280)로 문의바랍니다.

제4부 특집 ~아웃도어용품 리유스 시장~

5-1. 아웃도어용품 리유스 시장
5-2. 토픽

제5부 아웃도어 관련 토픽

6. 아웃도어 관련 토픽
 6-1. 아웃도어용품 제조·소매
 6-2. 아웃도어 시설
 6-3. 아웃도어 관련 서비스
 6-4. 지자체의 대응
 6-5. 기타 등산·캠프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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