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18일 일요일

인터넷광고,광고시장 - 2019 인터넷 광고 시장의 실태와 전망/야노경제연구소


최근 스마트폰의 대두에 의해 브라우저 베이스의 온라인 쇼핑 및 게임 이용이 중심이었던 EC시장은 스마트폰의 브라우저 및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베이스로 한 온라인 쇼핑 및 게임 이용으로 바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터넷 광고 마켓에 관해서도 모바일로의 이행이 진행되는 등 크게 변화하고 있어, 애플리케이션으로의 전환도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본 조사 리포트에서는 인터넷 광고 대리점의 동향 및 Media Representatives, DSP/SSP의 실태를 밝히고, 인터넷 광고의 장래를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자료 포인트
•인터넷 광고 시장의 시장 예측 및 장래성을 전망
•분야별 시장규모를 망라하여 게재
•DSP/SSP의 시장규모 및 장래성을 전망

◆리서치 내용

제Ⅰ장 총론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15~19년도 전망)
(1) 시장규모와 점유율
(2) PC/SP별 시장규모
(3) 분야별(디스플레이 광고, 비디오·동영상 광고, 리스팅 광고, 네이티브 광고)
3. 시장 예측(2019년도~2023년도)

제Ⅱ장 인터넷 광고의 전체상과 관련 기업의 전략

1. 인터넷 광고 대리점의 실태와 전략
(1) 개황
(2) 각 사의 전략과 강점, 약점, 구분
(3) 각 사의 비즈니스 모델
(4) 각 사의 사업 강화를 위한 대응
(5) 각 사의 광고대리사업에 차지하는 어필리에이트 광고의 매출
(6) 각 사의 광고대리사업에 차지하는 인센티브 매체의 매출
(7) 과제와 전망
2. 주요 미디어의 실태와 전략
(1) 개황, 정량정보의 비교
(2) 주요 미디어의 광고 전략
(3) 주요 미디어의 스킴, 제휴처의 차이 등
(4) 주요 미디어의 사업 강화를 위한 대응
(5) 과제와 전망
3. DSP/SSP 등의 실태와 전망
(1) 시장 개황
(2) 시장규모 추이(15~19년도 전망)
(3) 시장 예측(2019년도~2023년도)

제Ⅲ장 개별 기업 실태

1. 주식회사 OPT
2. 주식회사 사이버에이전트
3. 주식회사 세프테니
4. 디지털어드버타이징컨소시엄 주식회사
5. 주식회사 ADK마케팅솔루션즈
6. 주식회사 메딕스
7. 주식회사 덴쓰디지털
8. 야후 주식회사
9. 주식회사 Gunosy
10. 주식회사 지니-
11. 주식회사 플랫폼원
12. CRITEO 주식회사
13. Supership 주식회사
14. Momentum 주식회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