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4일 화요일

화장품시장, 일본화장품 - 2018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8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
자료코드: C60102800 / A4 591p/ 2018. 7. 20


본 조사는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참가기업의 현상과 각사의 기업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했다.

◆조사 개요
조사대상 시장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화장품 용기 시장, 화장품 원료 시장
조사대상처: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참가기업, 화장품 메이커, 기타 관련 기업, 관련 단체
조사방법:직접 면접조사, 전화조사, 우편 앙케트 조사를 실시
조사기간:2018년 4월~2018년 6월

◆자료 포인트
• 2013~2017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를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로 게재
• 2017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참가기업 점유율을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로 게재
• 화장품 수탁제조 참가기업의 취급 품목을 게재(기업별, 제품별)
•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을 게재
• 화장품 수탁 시장 유력 참가기업 면접 취재해 전략을 철저히 분석(47사)
•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분야별 시장규모(2017년도)를 조사
• 화장품 원료 시장의 개황, 참가기업의 전략, 주목 소재의 동향, 향후 전망을 분석
• 화장품 수탁제조 참가기업을 면접 취재해 전략을 철저히 분석(28사)
• 화장품 원료 시장 유력 참가기업 면접 취재해 전략을 철저히 분석(10사)
• 화장품 용기 시장 유력 참가기업을 면접 취재해 전략을 철저히 분석(9사)
• 화장품 용기 시장 개황, 유통 채널/소재별 용기 동향, 참가기업 전략, 향후 전망을 분석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 2018년판 Semiannual Report

제1장 화장품 시장의 동향
 1. 2015년도 일본 화장품 총 시장
 2. 화장품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3. 화장품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4. 화장품 유통루트별 시장
 5. 화장품 시장의 향후 방향성과 전망
 6.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제2장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개황
   1) 전체
   2) 카테고리별 개황
     (1) 스킨케어
     (2) 메이크업
     (3) 헤어케어
  3) 채널별(발주처별) 화장품 수탁제조 제품의 경향
 2.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3.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참가기업 점유율(2017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4. 대형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의 전략 분석
   1) 연구개발·제품개발 동향
   2) 생산·품질관리
   3) 영업 동향·마케팅 전략
   4) 향후 전략
 5.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향후 방향성·시장 전망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6.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7.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추이 일람(2013~2022년도 예측)
 8.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의 취급 품목 일람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참가기업 83사의 취급 품목별 일람
   2) 수탁 제품 일람표

제3장 화장품 용기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용기 시장의 개황
   1) 유통 구조의 개황
   2) 화장품 용기의 가공 공정
 2. 화장품 용기 채용의 포인트와 경향
   1) 용기의 재질과 가공·로트 수 등 코스트 관리
   2) 화장품 용기에 사용되는 주요 재질과 특징
   3) 판매루트별 화장품 용기의 니주와 채용 동향
   4) 화장품 용기의 방향성과 그 동향
 2. 화장품 용기 시장의 현상분석
 3. 참가기업 동향
 4. 화장품 용기 메이커·딜러의 전략 분석
   1) 생산·가공 체제
   2) 품질관리·연구개발
   3) 영업 체제와 영업 동향
   4) 시장의 현상평가와 과제·대책
   5) 향후 시장전략
 5. 화장품 용기 시장의 향후 전망

제4장 화장품 원료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원료 시장의 개황
 2. 참가기업 동향
   1) 일본국내 메이커
   2) 외자계 메이커
   3) 원료 상사
 3.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1) 총 시장
   2) 소재유래별 시장
 4. 주목 소재의 동향 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 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의 개요
     (2) 안티에이징 원료의 시장 연표
     (3) 안티에이징 성분 분석
   2) 미백 원료 분석
     (1) 미백 원료의 개요
     (2) 미백 원료의 시장 연표
     (3) 미백 유효 성분 분석
 5. 화장품 원료 메이커·상사의 전략 분석
   1) 주요 취급 원료와 그 개황
   2) 품질관리·연구개발 동향
   3) 영업체제, 영업동향·마케팅 전략
   4) 시장의 현상평가·과제와 대응
   5) 향후 시장전략
 6. 화장품 원료 시장의 향후 수요 전망과 시장 전망

제5장 주요 참가기업의 전략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28사)
   아사누마코퍼레이션 주식회사
   International Toiletries 주식회사
   주식회사 Clover CosMake
   주식회사 Keiz
   Chemicos Creations 주식회사
   주식회사 COSMESCIENCE
   주식회사 COSMETEC JAPAN
   주식회사 SATICINE제약
   주식회사 CS Labo
   JO Cosmetics 주식회사
   시세이케미컬 주식회사
   주식회사 덴신도
   TOSHIKI PIGMENT 주식회사
   도요카세이 주식회사
   도요뷰티 주식회사
   주식회사 도키와
   주식회사 TOREMY
   닛신화학 주식회사
   주식회사 닛폰시키자이공업연구소
   일본콜마 주식회사
   주식회사 비쇼케미컬
   주식회사 FINE CHEMETICS
   호시케미컬즈 주식회사
   주식회사 MARNA COSMETICS
   주식회사 MIIC chemistry
   미쓰비시연필 주식회사
   주식회사 milliona화장품
   주식회사 milott
화장품 용기 제조 기업·딜러(9사)
   아사이글라스 주식회사
   이시도글라스 주식회사
   교도인쇄 주식회사
   주식회사 GLASEL
   고아글라스 주식회사
   산요화학공업 주식회사
   다케우치용기 주식회사
   다케모토용기 주식회사
   주식회사 미야모토



화장품 원료 메이커·상사(10사)
   ICHIMARU PHARCOS 주식회사
   Iwase Cosfa 주식회사
   오사카사사키화학 주식회사
   Oryza유화 주식회사
   가네다 주식회사
   Croda Japan 주식회사
   주식회사 고켄
   닛코케미컬즈 주식회사
   닛폰세이카 주식회사
   주식회사 마쓰모토코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