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26일 화요일

절화, 소비자조사 - 절화에 대한 소비자조사 ~절화 장식 상품의 구입·이용실태~(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자료코드: R60200301 / 2018년 2월 19일 발행 /A4 35 
YDB회원 열람 불가


◆조사개요

조사대상: 일본에 거주하는 20~59세 남녀, 304표
조사방법: 인터넷 조사
조사기간: 2018년 11월말

■리서치 내용

1. 회답자 속성
(1) 꽃의 구입용도
(2) 꽃의 구입빈도
(3) 꽃의 구입방법
(4) 꽃을 구입하는 실점포
(5) 꽃을 구입할 때 참고하는 정보
(6) 꽃을 구입할 때 중시하는 점
(7) 꽃을 구입할 때 불안한 점
(8) 꽃꽂이 방법, 장식법 등 정보수집 방법
(9) 꽃에 대하여 알고 싶은 정보
(10) 배우는 기회(워크샵 등)에 관한 이용의향
(11) 꽃 구입금액(가정용·직장용·기프트용)
    ①가정용
    ②직장용
    ③기프트용
(12) WEB(인터넷)에서 구입하는 매력
(13) WEB(인터넷)에서 구입하는 목적
(14) 꽃 구입에 대한 요망사항
(15) 자택에서 꽃을 장식하는 곳
(16) 꽃에 대한 소비자의 취미·흥미·관심
(17) 꽃에 대한 관심을 가진 연령대
(18) 절화에 관련된 상품·서비스에 대한 요망사항
    ①지식의 제공에 관한 요망사항(31표)
    ②보존기간(30표)
    ③편의성(14표)
    ④가격(염가)(8표)
    ⑤배송(7표)
    ⑥정기구입(5표)
    ⑦세트상품(5표)
    ⑧화병(花甁)·화기(花器)(5표)
    ⑨WEB·SNS(4표)
    ⑩기타
(19) 기타(사전조사의 결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