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25일 월요일

출판사, 오토와그룹 - 잡지 시장은 20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 Web와의 융합으로 부활을 기하는 출판사의 동향1 오토와그룹(2018년 7월조사)(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소

자료코드: R60210804 / 2018년 2월 18일 발행 /B5 15
YDB회원 열람 불가

◆조사개요

본 조사 리포트는 정기간행물 Yano Report 2018년 12월 10일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리서치 내용

고단샤
2017년도 매출액은 전기대비 0.6% 증가한 1,179억엔, 증수 감익 가운데 본업은 증익
제품 매출 감소를 디지털, 판권사업으로 커버

고분사
독자 대상 조사를 베이스로 잡지와 Web의 제휴 강화
월간지 Web 사이트를 올 리뉴얼, 서적은 요리책의 견조한 추이가 계속

표. 고단샤 결산 상황
표. 고단샤 단행본·사진집 실제 판매 부수 상위(2016년 12월~2017년 11월)
표. 고단샤 신서·문고 실제 판매 부수 상위(2016년 12월~2017년 11월)
표. 고단샤 실용서(제2사업국) 실제 판매 부수 상위(2016년 12월~2017년 11월)
표. 고단샤 KC 실제 판매 부수 상위(2016년 12월~2017년 11월)
표. 고단샤 전자코믹 실제 판매 부수 상위(2016년 12월~2017년 11월)
표. 고단샤 단행본(제5사업국=고단샤타이거 포함) 실제 판매 부수 상위(2016년 12월~2017년 11월)
표. 고단샤 문고(제5사업국) 실제 판매 부수 상위(2016년 12월~2017년 11월)
표. 고단샤 아동서 실제 판매 부수 상위(2016년 12월~2017년 11월)
표. 고단샤 전자서적 실제 판매 부수 상위(2016년 12월~2017년 11월)
표. 고단샤 실용서(제6사업국) 실제 판매 부수 상위(2016년 12월~2017년 11월)
표. 고분사 주된 베스트셀러 2017/6~2018/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