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2일 수요일

일본화장품, 일본화장품시장 - 2017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 / 야노경제연구소


◆조사개요
조사목적 :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참여기업의 현상과 각사의 기업 전략을 조사·분석하여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 전망을 목표로 실시했다.
조사대상시장: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화장품 용기 시장, 화장품 원료 시장
조사대상처: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참여기업, 화장품 메이커, 기타 관련 기업/관련 단체
조사방법:직접 면접 조사, 전화 조사, 우편 앙케트 조사
조사기간:2017년 4월~2017년 6월

◆자료 포인트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2012~2016년도)와 시장규모(2017~2021년도)를 예측
•수탁제조의 참여기업 점유율을 카테고리별(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케어) 게재
•화장품 원료의 시장규모, 분야별 시장규모(2016년도), 원료 니즈 등 참여기업의 동향을 분석
•화장품 용기 시장의 개황, 유력 참여기업을 중심으로 전략, 동향, 향후의 전망을 분석
•유력 수탁제조 기업/용기 메이커·딜러/원료 메이커·딜러의 시장전략을 조사(합계 45사)

■게재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 2017년판 Semiannual Report

제1장 화장품 시장의 동향

1. 2015년도 일본의 화장품 총 시장
2. 화장품의 시장규모 추이(2011~2015년도)
3. 화장품의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4. 화장품의 유통루트별 시장
5. 화장품 시장의 향후 방향성과 전망
6.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6~2020년도)

제2장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개황
   1) 전체
   2) 카테고리별 개황
     (1) 스킨케어
    (2) 메이크업
    (3) 헤어케어
   3) 채널별(발주처별) 화장품 수탁제조 제품의 경향
 2.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3.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참여기업 점유율(2016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4. 대형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의 전략 분석
   1) 연구 개발·제품개발 동향
   2) 생산·품질관리
   3) 영업 동향·마케팅 전략
   4) 향후 전략
5.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향후 방향성·시장 전망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6.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예측(2017~2021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7. 화장품 수탁제조의 시장규모 추이 일람(2012~2021년도 예측)
8. 화장품 수탁제조기업의 취급 품목 일람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참여기업 84사의 취급 품목별 일람
   2) 수탁 제품 일람표

제3장 화장품 용기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용기 시장의 개황
   1) 유통구조의 개황
   2) 화장품 용기의 가공 공정
2. 화장품 용기 채용에서의 포인트와 경향
   1) 용기의 재질과 가공·로트 수 등 코스트 관리
   2) 화장품 용기에 사용되는 주요 재질과 특징
   3) 판매루트별 화장품 용기의 니즈와 채용 동향
   4) 화장품 용기의 방향성과 그 동향
2. 화장품 용기 시장의 현상분석
3. 참여기업 동향
4. 화장품 용기 메이커·딜러의 전략 분석
   1) 생산·가공체제
   2) 품질관리·연구개발
   3) 영업체제와 동향
   4) 시장의 현상 평가와 과제·대책
   5) 향후의 시장 전략
5. 화장품 용기 시장의 향후 전망

제4장 화장품 원료 시장의 동향 분석

1. 화장품 원료 시장의 개황
2. 참여기업 동향
   1) 일본 메이커
   2) 외자계 메이커
   3) 원료 상사
3.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2012~2016년도)
   1) 총 시장
   2) 소재 유래별 시장
4. 주목 소재의 동향 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 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의 개요
     (2) 안티에이징 원료의 시장 연표
     (3) 안티에이징 성분 분석
   2) 미백 원료 분석
     (1) 미백 원료의 개요
     (2) 미백 원료의 시장 연표
     (3) 미백 유효성분 분석
5. 화장품 원료 메이커·상사의 전략 분석
   1) 주요 취급 원료와 그 개황
   2) 품질관리·연구개발의 동향
   3) 영업 체제, 영업 동향·마케팅 전략
   4) 시장의 현상 평가·과제와 대책
   5) 향후의 시장 전략
6. 화장품 원료 시장의 향후 수요 전망과 시장 전망

제5장 주요 참여기업의 전략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26사)>
아사누마코퍼레이션 주식회사, 인터내셔널토일레트리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클로버코스메이크, 주식회사 케이즈, 케미코스크리에이션즈 주식회사,
주식회사 코스메틱사이언스, 주식회사 코스메틱텍재팬, 주식회사 사티스제약,
주식회사 시에스랩, 제이오코스메틱스 주식회사, 시세이케미컬 주식회사,
도요카세이 주식회사, 도요뷰티 주식회사, 주식회사 도키와, 주식회사 트레미,
닛신화학 주식회사, 일본콜마 주식회사, 주식회사 일본색재공업연구소,
주식회사 비쇼케미컬, 주식회사 파인케메틱스, 호시케미컬즈 주식회사,
주식회사 마나코스메틱스, 주식회사 믹케미스트리, 미쓰비시연필 주식회사,
주식회사 미리오나화장품, 주식회사 미롯트

<화장품 용기 제조 기업·딜러(8사)>
아사히글라스 주식회사, 이시도글라스 주식회사, 교도인쇄 주식회사, 주식회사 그라셀,
교아글라스 주식회사, 산요화학공업 주식회사, 다케우치용기 주식회사, 주식회사 미야모토

<화장품 원료 메이커·상사(11사)>
이치마루파르코스 주식회사, 이와세코스파 주식회사, 오사카사사키화학 주식회사,
오리자유화 주식회사, 가네다주식회사, 구로다재팬 주식회사, 주식회사 코켄,
닛코케미칼즈 주식회사, 일본파인케미컬 주식회사, 주식회사 마쓰모토코쇼,
마루젠제약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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