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ise Report> 주목되는 VR게임 시장의 동향(일본어판)
자료코드: R58202701 / 2017년 2월 10일 발행 / A4 69p
【리서치 내용】
Ⅰ. VR시장 개황
1. VR시장 개요
1-1. VR시장의 구조
1-2. VR란 무엇인가, AR과의 차이
1-3. 주요 VR디바이스의 종류와 개요
1-4. 플랫폼 상황
1-5. VR서비스 시장 참가기업 상황
Ⅱ. VR게임 시장의 동향
2. VR게임 시장 개요
2-1. VR게임 시장동향
2-2. 제품 개발부터 제공까지의 흐름
2-3. 개발 동향
2-4. 기존 게임에 대한 대응 상황
2-5. 주요 참가기업 동향
2-5-1.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2-5-2. HTC
2-5-3. Oculus
2-5-4. Samsung
2-5-5. GREE
2-5-6. SQUARE ENIX
2-5-7. COLOPL
2-6. 기존 게임 시장에 미치는 영향
2-6-1. 가정용 게임 시장
2-6-2. PC온라인 게임 시장
2-6-3. 스마트폰 게임 시장
2-7. 향후 과제
2-8. 시장 전망
Ⅲ. 주요 기업 조사개표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SQUARE ENIX
GREE
COLOPL
CAPCOM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Ⅳ. 간이개표
자료코드: R58202701 / 2017년 2월 10일 발행 / A4 69p
【리서치 내용】
Ⅰ. VR시장 개황
1. VR시장 개요
1-1. VR시장의 구조
1-2. VR란 무엇인가, AR과의 차이
1-3. 주요 VR디바이스의 종류와 개요
1-4. 플랫폼 상황
1-5. VR서비스 시장 참가기업 상황
Ⅱ. VR게임 시장의 동향
2. VR게임 시장 개요
2-1. VR게임 시장동향
2-2. 제품 개발부터 제공까지의 흐름
2-3. 개발 동향
2-4. 기존 게임에 대한 대응 상황
2-5. 주요 참가기업 동향
2-5-1.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2-5-2. HTC
2-5-3. Oculus
2-5-4. Samsung
2-5-5. GREE
2-5-6. SQUARE ENIX
2-5-7. COLOPL
2-6. 기존 게임 시장에 미치는 영향
2-6-1. 가정용 게임 시장
2-6-2. PC온라인 게임 시장
2-6-3. 스마트폰 게임 시장
2-7. 향후 과제
2-8. 시장 전망
Ⅲ. 주요 기업 조사개표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SQUARE ENIX
GREE
COLOPL
CAPCOM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Ⅳ. 간이개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