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9일 목요일

지자체용솔루션, 마이넘버제도 - 2017 지자체용 솔루션 시장의 실태와 전망 / 야노경제연구소

자료 코드 C58119200 / A4 331p / 2017.01.31


「사회보장·세금번호(마이넘버)제도」 「신지방공회계제도」 「지자체 정보 보안대책의 발본적 강화」 등의 영향으로 공공분야의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본 조사 리포트에서는 지자체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력 벤더 14개사를 취재하면서 지자체에 대한 앙케트를 실시하여 409 단체로부터 회답을 얻었다. 솔루션의 제공측과 이용측 쌍방에서 조사를 실시하여 지자체용 솔루션 시장의 실태 파악과 장래 예측을 실시했다. 또 지자체용 솔루션 참가사업자 126개사의 간이개별표(솔루션 소개)도 게재했다.

■조사 개요
조사 목적:지자체용 솔루션 시장에 관한 조사를 실시하여 다음을 분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1) 지자체용 솔루션 시장 동향
 (2) 지자체용 솔루션 시장규모 추이 예측
 (3) 지자체용 솔루션 시장의 점유율
 (4) 지자체용 솔루션 시장 참가기업의 동향과 전략
 (5) 지자체의 시스템 도입 상황 및 도입 의향
조사 대상 시장:지자체용 솔루션 시장
조사 대상 지역:일본
조사 대상 기업 수:지자체용 솔루션 제공 사업자 14개사, 지방 지자체 409 단체
조사 방법:직접 면접취재, 전화 앙케트조사, 문헌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2016년 11월~2017년 1월

■자료 포인트
 지자체용 솔루션의 유력 제공 사업자 14개사를 취재·조사
 유력 사업자 14개사의 서비스와 전략을 기재
 지자체용 솔루션 참가사업자 126사 간이 개별표를 게재
 지자체용 솔루션의 시장규모 추이를 예측(2013~2020년도)
 지자체 클라우드 시장규모 추이를 예측(2013~2020년도)
 지자체용 솔루션 제공 벤더 각 사의 사업규모를 추계(2015년도)
 마이넘버제도, 신지방공회계제도, 지자체 정보보안 대책의 발본적 강화 등의 영향에 대하여 기재
 지자체용 앙케트를 실시, 409 단체의 회답을 집계
■게재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1. 시장 동향
2. 기업 동향
3. 전망과 과제

I 지자체용 솔루션 시장의 실태와 전망

1. 지자체용 솔루션이란
2. 참가사업자의 지자체용 사업규모 추계(2015년도)
3. 지자체용 솔루션 시장규모와 예측
   1. 마이넘버제도 대응을 위한 시스템 교체계획 유무
   2. 지자체용 솔루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20년도)
   3. 지자체 클라우드 도입 상황
   4. 지자체 클라우드 도입에 대한 과제
   5. 지자체 클라우드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2020년도)

II 주요 참가 기업의 동향과 전략

1. 시장의 개황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6.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7. 관청·공기업용 솔루션에 대한 대응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8.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10. 얼라이언스 전략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11. 과제 및 해결 방향성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12. 시장의 장래 전망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13.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14. 향후 사업 전개
   (1) 전체의 경향
   (2) 각 사의 동향

III 지자체용 앙케트 집계 결과

1. 앙케트 회답 지자체의 속성별 집계 결과
   (1) 조사 개요
   (2) 회답 지자체의 속성:인구 규모
   (3) 회답 지자체의 속성:지역 블록
   (4) 회답 지자체의 속성:종별
   (5) 회답 지자체의 속성:도도부현
2. 앙케트 회답 결과
   (1) 시스템의 개요
     1. 사용하고 있는 주요 하드웨어 메이커
     2. 하드웨어의 분류
     3. 하드웨어의 메이커별 분류
     4. 하드웨어의 기종명·브랜드명
     5. 시스템·패키지의 명칭
     6. 시스템·패키지의 도입 형태
     7. 시스템·패키지의 적용 업무
     8. 시스템·패키지의 도입 형태와 적용 업무의 관계
     9. 하드웨어 최근 리플레이스 시의 이니셜 코스트
     10. 하드웨어의 런닝코스트
     11. 하드웨어의 분류별 이니셜 코스트와 런닝코스트
     12. 시스템·패키지 최근 리플레이스 시의 이니셜 코스트
     13. 시스템·패키지의 런닝코스트
     14. 시스템·패키지의 도입 형태별 이니셜 코스트와 런닝코스트
  (2) 사용하는 하드웨어·소프트웨어의 만족도
     1. 하드웨어의 만족도
     2. 시스템·패키지의 만족도
   (3) 시스템의 운용 보수 체제
     1. 운용 보수 업무의 위탁처
     2. 운용 보수 업무의 위탁 상황
     3. 운용 보수 위탁처에 대한 만족도
     4. 위탁처별로 본 만족도
   (4) 지자체 클라우드에 대하여
     1. 지자체 클라우드 도입 상황
     2. 클라우드 서비스의 적용 업무
     3. 지자체 클라우드 도입 예정 시기
     4. 지자체 클라우드 도입에 대한 과제
   (5) 시스템의 리플레이스 및 신규 도입에 대하여
     1. 향후 5년 이내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예정
     2. 하드웨어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3. 하드웨어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시기
     4. 하드웨어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내용
     5. 시스템·패키지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6. 시스템·패키지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형태
     7. 리플레이스·신규 도입하는 시스템·패키지의 적용 업무
     8. 시스템·패키지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시기
     9. 시스템·패키지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내용
     10. 동일 시스템의 리플레이스 사이클
     11. 사업자 선정 시의 중시점
     12. 주목하고 있는 시스템 및 솔루션
  (6) 마이넘버제도 대응에 대하여
     1. 마이넘버제도 대응을 위한 시스템 교체
     2. 시스템 교체계획의 내용
     3. 시스템 교체를 향한 투자 기간과 규모
     4. 시스템 교체의 투자 개시시기
   (7) 정보 시스템 부문의 과제

IV 주요 참가 기업의 개별 기업 실태 조사표

1. 주식회사 RKK컴퓨터서비스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
   (7)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2. 주식회사 이시카와컴퓨터센터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
   (7)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3. NEC네크사솔루션즈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
   (7)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4. 재팬시스템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
   (7)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5. 주식회사 싱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6) 얼라이언스 전략
   (7)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8) 시장의 장래 전망
   (9)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0) 향후 사업 전개
6.TIS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7)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8) 얼라이언스 전략
   (9)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0) 시장의 장래 전망
   (11)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2) 향후 사업 전개
7. 도시바솔루션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관청·공기업용 솔루션에 대한 대응
   (7)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8. 도텍어메니티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
   (7)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9. 일본전기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
   (7) 관청·공기업용 솔루션에 대한 대응
   (8)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9)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10) 얼라이언스 전략
   (11)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2) 시장의 장래 전망
   (13)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4) 향후 사업 전개
10. 일본전자계산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
   (7)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11. 동일본전신전화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
   (7)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12. 히타치그룹(주식회사 히타치제작소, 주식회사 히타치시스템즈, 주식회사 히타치공공시스템)
   (1) 시장의 개황
   (2)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3) 히타치.지자체 솔루션 「ADWORLD」에 대하여
    1. 타깃과 영업 스타일
    2.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3.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4.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5. 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4) 공공·사회 솔루션 「CYDEEN」에 대하여
     1. 타깃과 영업 스타일
     2.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3.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4.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5. 시장의 장래 전망
   (5) 향후 사업 전개
13. 후지쓰 주식회사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관청·공기업용 솔루션에 대한 대응
   (7)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14. 주식회사 료비시스템즈
   (1) 시장의 개황
   (2) 타깃과 영업 스타일
   (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
   (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
   (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
   (6)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
   (7)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
   (8)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
   (9) 얼라이언스 전략
   (10)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
   (11) 시장의 장래 전망
   (12)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
   (13) 향후 사업 전개

V 공공·지자체용 솔루션 제공 기업 간이 개별표(도도부현 코드순서)

 1. 주식회사 HID
 2. 주식회사 HDC
 3. 주식회사 HBA
 4. 주식회사 NTT데이터홋카이도
 5. 중앙컴퓨터서비스 주식회사
 6. 주식회사 HARP
 7. 주식회사 아오모리전자계산센터
 8. 주식회사 a-bits
 9. 주식회사 ICS
 10. 주식회사 NTT데이터토호쿠
외 116개 사 ※ 상세 기업은 당사 고객센터(T. 02-735-2280)로 문의 바랍니다.



 도표 1 지자체용 솔루션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년도~2020연도)
 도표 2 주요 참가사업자의 지자체용 사업규모 추계(2015년도)
 도표 3 지자체용 솔루션 내용 예
 도표 4 주요 참가사업자의 지자체용 사업규모 추계
 도표 5 마이넘버제도 대응을 위한 시스템 교체(SA:전체 기준)
 도표 6 지자체용 솔루션의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년도~2020년도)
 도표 7 지자체 클라우드 도입 상황(SA:전체 기준)
 도표 8 지자체 클라우드 도입에 대한 과제(MA:전체 기준)
 도표 9 지자체 클라우드 시장규모 추이 예측(2013년도~2020년도)
 도표 10 「시장의 개황」정리
 도표 11 「타깃과 영업 스타일」정리
 도표 12 주요 지자체 업무
 도표 13 「서비스 메뉴와 주력 서비스」정리
 도표 14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대응」정리
 도표 15 「방재·재해 대책 관련 솔루션에 대한 대응」정리
 도표 16 지자체 클라우드 그룹의 연도별 도입 상황 추이
 도표 17 「지자체간 제휴 시스템에 대한 대응」정리
 도표 18 「관청·공기업용 솔루션에 대한 대응」정리
 도표 19 「BPO 서비스에 대한 대응」정리
 도표 20 「타사와의 차별화 포인트」정리
 도표 21 「얼라이언스 전략」정리
 도표 22 「과제 및 해결의 방향성」정리
 도표 23 마이넘버 제도 활용 추진 로드맵(Ver.2) 안
 도표 24 「시장의 장래 전망」정리
 도표 25 마이넘버제도 도입 후의 로드맵(안)
 도표 26 「번호(마이넘버) 제도의 영향과 대책」정리
 도표 27 「향후 사업 전개」정리
 도표 28 인구 규모
 도표 29 지역 블록
 도표 30 지자체 종별
 도표 31 도도부현
 도표 32 사용하고 있는 주요 하드웨어 메이커(FA)
 도표 33 하드웨어의 분류(SA:전체 기준)
 도표 34 하드웨어의 메이커별 분류(FA)
 도표 35 하드웨어의 기종명·브랜드명(FA)
 도표 36 시스템·패키지의 명칭(FA)
 도표 37 시스템·패키지의 도입 형태(SA:전체 기준)
 도표 38 시스템·패키지의 적용 업무(MA:전체 기준)
 도표 39 시스템·패키지의 도입 형태별로 본 적용 업무(MA:전체 기준)
 도표 40 하드웨어 최근 리플레이스 시의 이니셜 코스트(SA:전체 기준)
 도표 41 하드웨어의 런닝코스트(SA:전체 기준)
 도표 42 하드웨어의 분류별 이니셜 코스트(SA:전체 기준)
 도표 43 하드웨어의 분류별 런닝코스트(SA:전체 기준)
 도표 44 시스템·패키지 최근 리플레이스 시의 이니셜 코스트(SA:전체 기준)
 도표 45 시스템·패키지의 런닝코스트(SA:전체 기준)
 도표 46 시스템·패키지의 도입 형태별 이니셜 코스트(SA:전체 기준)
 도표 47 시스템·패키지의 도입 형태별 런닝코스트(SA:전체 기준)
 도표 48 하드웨어의 만족도(SA:전체 기준)
 도표 49 하드웨어의 만족도 이유(FA)
 도표 50 시스템·패키지의 만족도(SA:전체 기준)
 도표 51 시스템·패키지의 만족도 이유(FA)
 도표 52 운용 보수 업무의 위탁처(FA)
 도표 53 운용 보수 업무의 위탁 상황(SA:전체 기준)
 도표 54 운용 보수 위탁처에 대한 만족도(SA:전체 기준)
 도표 55 위탁처별로 본 만족도(SA:전체 기준)
 도표 56 운용 보수 위탁처에 대한 만족도 이유(FA)
 도표 57 지자체 클라우드 도입 상황(SA:전체 기준)
 도표 58 클라우드 서비스의 적용 업무(MA:도입 또는 검토 기준)
 도표 59 지자체 클라우드 도입 예정 시기(SA:검토중 기준)
 도표 60 지자체 클라우드 도입에 대한 과제(MA:전체 기준)
 도표 61 향후 5년 이내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예정(SA:전체 기준)
 도표 62 하드웨어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SA:예정 있음 기준)
 도표 63 하드웨어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시기(SA:예정 있음 기준)
 도표 64 하드웨어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내용(FA)
 도표 65 시스템·패키지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SA:예정 있음 기준)
 도표 66 시스템·패키지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형태(SA:예정 있음 기준)
 도표 67 리플레이스·신규 도입하는 시스템·패키지의 적용 업무(MA:예정 있음 기준)
 도표 68 시스템·패키지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시기(SA:예정 있음 기준)
 도표 69 시스템·패키지의 리플레이스·신규 도입 내용(FA)
 도표 70 동일 시스템의 리플레이스 사이클(SA:전체 기준)
 도표 71 사업자 선정 시의 중시점(MA:전체 기준)
 도표 72 주목하고 있는 시스템 및 솔루션(FA)
 도표 73 마이넘버제도 대응을 위한 시스템 교체(SA:전체 기준)
 도표 74 시스템 교체계획의 내용(FA)
 도표 75 시스템 교체의 투자 기간(FA:「예정 없음」 「불명」을 제외 기준)
 도표 76 시스템 교체의 투자 규모(FA:「예정 없음」 「불명」을 제외 기준)
 도표 77 투자 기간과 규모의 관계(FA:「예정 없음」 「불명」을 제외 기준)
 도표 78 시스템 교체의 투자 개시시기(SA:「예정 없음」 「불명」을 제외 기준)
 도표 79 정보 시스템 부문의 과제(FA)
 도표 80 RKK컴퓨 서비스의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81 이시카와컴퓨터센터의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82 NEC네크사솔루션즈의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83 재팬시스템의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84 싱크의 주요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85 TIS의 주요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86 도시바 솔루션의 지방공공단체 솔루션
 도표 87 도시바 솔루션의 「RECAIUS」서비스 라인업
 도표 88 도시바 솔루션의 「관청 솔루션」
 도표 89 도텍어메니티의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90 일본전기의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91 일본전기의 주요 관공청·공기업용 솔루션
 도표 92 일본전자계산의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93 NTT동일본의 주요 공공·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94 NTT동일본의 클라우드 서비스
 도표 95 히타치그룹 지자체용 솔루션 「ADWORLD」의 주요 제품 체계
 도표 96 「CYDEEN」제품군
 도표 97 CYDEEN「공공 조달 클라우드 서비스」
 도표 98 CYDEEN「필드 작업 지원 서비스」
 도표 99 후지쓰의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100 후지쓰의 클라우드 솔루션
 도표 101 료비시스템즈의 지자체용 솔루션
 도표 102 료비시스템즈의 행정 기관용 서비스 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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