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6일 수요일

화장품용기, 화장품원료-2022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2년판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2年版 化粧品受託製造・容器・原料市場の展望と戦略


자료코드: C64101500 / A4 692p / 2022. 06. 28 


본 조사는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진출기업의 현황과 각 사의 기업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본 조사는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 진출기업의 현황과 각 사의 기업전략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현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대상시장: 화장품 수탁 제조 시장, 화장품 용기 시장, 화장품 원료 시장

조사대상처: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제조기업, 화장품 메이커, 기타 관련 기업·관련 단체

조사방법: 야노경제연구소 전문연구원의 대면취재, 전화조사, 우편설문조사

조사기간: 2022년 4월~2022년 6월


◆자료 포인트

• 2017~2021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를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로 게재

• 2020~2021년도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참여기업 점유율을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로 게재

•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의 취급품목 게재(기업별, 제품별) 

•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시장규모 예측(2022~2026년도) 게재

• 화장품 수탁시장 유력 참여기업 취재, 전략을 철저 분석(30사)

•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2017~2021년도), 소재별 시장규모(2021년도)를 조사

• 화장품 원료 시장의 개황, 진출기업 전략, 주목 소재 동향, 향후 전망을 분석

• 화장품 원료 시장 유력 진출기업 대면취재, 전략을 철저 분석(10사)

• 화장품 용기 시장 개황, 진출기업 전략, 향후 전망 분석

• 화장품 용기 시장 유력 진출기업 대면취재, 전략을 철저 분석(7사)

• 코로나 이후 업계의 DX화와 SDGs 대응을 조사

•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 사업의 글로벌화·해외사업(수출, 현지법인)의 개황과 향후 전망을 조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화장품 수탁제조·용기·원료 시장의 전망과 전략 2022년판 Semiannual Report


제1장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동향 분석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개황

  1) 전체(시장 활성화 요인과 코로나19 사태의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변천)

  2) 카테고리별 개황

    (1) 스킨케어

    (2) 메이크업

    (3) 헤어케어

  3) 채널별(발주처별) 화장품 수탁제조 제품의 경향

2.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 추이(2017~2021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3.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진출기업 점유율(2021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4. 대기업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의 전략분석

  1) 연구개발·제품개발 동향

  2) 생산 및 품질관리

  3) SDGs(지속가능한 개발목표)·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대응상황

  4) 영업 동향 및 마케팅 전략

  5) 향후 전략

  6) 해외사업의 개요와 향후 전략

5.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의 향후 방향성·시장전망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6.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 예측(2022~2026년도)

  1) 전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헤어케어

7.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규모 추이 목록 (2017~2026년도 예측)

8.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 취급품목 목록

  1) 화장품 수탁제조 시장 진출기업 84개사의 취급품목별 목록

  2) 수탁제품 일람표


제2장 화장품 용기 시장동향 분석


1. 화장품 용기 시장 개황

  1) 유통구조 개황

  2) 화장품 용기 가공공정

2. 화장품 용기 채택의 포인트와 경향

  1) 용기의 재질과 가공·로트 수 등 비용관리

  2) 화장품 용기에 사용되는 주요 재질과 특징

  3) 판매루트별 화장품 용기 니즈와 채택동향

  4) 화장품 용기의 방향성과 그 동향

3. 화장품 용기 시장현황 분석

4) 진출기업 동향

5. 화장품 용기 제조사·딜러의 전략분석

  1) 생산·가공체제

  2) 품질관리·연구개발

  3) SDGs(지속가능한 개발목표)·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대응상황

  4) 영업체제와 영업동향

  5) 시장의 현황 평가와 과제·대책

  6) 향후 시장 전략

  7) 해외사업의 개요와 향후 전략

6. 화장품 용기 시장의 향후 전망


제3장 화장품 원료 시장동향 분석


1) 화장품 원료 시장 개황

2) 진출기업 동향

  1) 국내 메이커

  2) 외자계 메이커

  3) 원료 딜러(상사)

3. 화장품 원료 시장규모 추이(2017~2021년도)

  1) 총 시장

  2) 소재유래별 시장

4. 주목 소재 동향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 분석

    (1) 안티에이징 원료 개요

    (2) 안티에잉 원료 시장 연표

    (3) 안티에잉 성분 분석

  2) 미백 원료 분석

    (1) 미백 원료 개요

    (2) 미백원료 시장 연표

    (3) 미백 유효성분 분석

5. 화장품 원료 메이커 딜러의 전략분석

  1) 주요 취급 원료와 그 개황

  2) 품질관리·연구개발 동향

  3) SDGs(지속가능한 개발목표)·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대응상황

  4) 영업체제, 영업동향·마케팅 전략

  5) 시장의 현황 평가·과제 및 대책

  6) 향후 시장 전략

  7) 해외사업의 개요와 향후 전략

6. 화장품 원료 시장의 향후 수요전망과 시장전망


제4장 주요 진출기업의 전략


화장품 수탁제조 기업(30개사)

  아사누마코퍼레이션 주식회사

  주식회사 안즈코퍼레이션

  시세이 주식회사

  International Toiletries 주식회사

  에어워터졸 주식회사

  주식회사 클로버코스메이크

  주식회사 케이즈

  케미코스크리에이션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코스메사이언스

  주식회사 코스메텍재팬

  주식회사 사티스제약

  주식회사 씨에스랩

  제이오코스메틱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텐진도

  도시키피그먼트 주식회사

  도요카세이 주식회사

  도요뷰티주 식회사

  주식회사 토키와

  주식회사 트레미

  닛신화학 주식회사

  주식회사 일본색재공업연구소

  일본콜마 주식회사

  주식회사 비쇼케미칼

  주식회사 파인케메틱스

  호시케미칼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마나코스메틱스

  주식회사 믹케미스트리

  미쓰비시연필 주식회사

  주식회사 밀리오나화장품

  주식회사 밀롯


화장품 용기 제조기업·딜러(7개사)

  아사이유리 주식회사

  이시도유리 주식회사

  교도인쇄 주식회사

  주식회사 그라셀

  다케우치용기 주식회사

  다케모토용기 주식회사

  주식회사 미야모토


화장품 원료 메이커·상사(10개사)

  이치마루팔코스 주식회사

  이와세코스화 주식회사

  오사카사사키화학 주식회사

  오리자유화 주식회사

  카네다 주식회사

  클로다재팬 주식회사

  주식회사 고켄

  닛코케미칼즈 주식회사

  닛폰세이카 주식회사

  주식회사 마쓰모토교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