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3일 월요일

천연, 오가닉, 화장품 - 2018년판 천연·오가닉 화장품 마케팅 총감(일본어판)/여노경제연구소

자료코드: C60108700 / A4 331p/ 2018. 11. 30

◆조사개요
조사목적: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향후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현상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했다.
조사대상 시장:천연 화장품·오가닉 화장품 시장
<천연 화장품>(아래와 같은 요건 모두에 해당하는 것을 천연 화장품으로 정의했다.)
①천연식물원료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②화학합성 성분의 배합을 억제하고 있다
<오가닉 화장품>(아래와 같은 요건 중 하나 이상 해당하는 것을 오가닉 화장품으로 정의했다.)
·오가닉 인증을 취득했다
·사용원료의 대부분이 자사 및 제휴농원의 오가닉 소재
·브랜드 라인업의 대부분에 오가닉 소재를 이용하고 있다
조사대상처: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 참가기업, 기타 관련 기업, 관련 단체
조사방법:직접 면접 및 전화 취재, 기타 관련 간접 조사를 실시
조사기간:2018년 6월~2018년 11월

◆자료 포인트
•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2013~2017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유통루트별 시장규모, 2015~2017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산출
• 천연 화장품 시장의 2013~2017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유통루트별 시장규모, 2015~2017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산출
• 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2013~2017년도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규모·유통루트별 시장규모, 2015~2017년도 메이커 점유율을 산출
• 주요 참가 메이커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 조사(21사+1사)
• 상기 22사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 연구개발·제품개발 동향, 유통루트와 과제·대책, 광고·판촉·고객 관리 방법, 향후 마케팅 전략을 일람
• 해당 상품의 주요 소매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철저 조사(3사)
• 주요 브랜드의 개요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브랜드 일람을 게재(전116 브랜드)
• 2018~2022년도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을 전망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제Ⅰ장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시장 개황과 조사 대상 범위
2. 주요 참가브랜드 유형
3. 주요 인정기준
4. 일본 업계 가이드라인 제정
5.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시장 연표
6.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1) 총 시장
  2) 화장품 총 시장에서 천연·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위치
  3) 제품 카테고리별
  4) 콘셉트별
  5) 유통루트별
7.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카테고리 시장 구성비(2017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콘셉트별
  3) 유통루트별
8.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5~2017년도)
  1) 총 시장
  2) 총 시장점 유율 일람
9. 참가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10. 천연·오가닉 화장품 소매의 동향
  1) 백화점
    BEAUTYAPOTHECARY
  2) 세미셀프 업태
    (1) ISETAN MiRROR Make & Cosmetics
    (2) Fruit GATHERING
    (3) TAKASHIMAYA COSMETICS million doors
    (4) Amuse Beaute
    (5) @cosme store
  3) 천연·오가닉 화장품 전문점
    (1) MASH Beauty Lab 「Cosme Kitchen」
    (2) SLJ 「OrganicMaeket」
11.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향후 시장 전망
  1) 판매 채널의 다양화에 따른 채널 전략의 변화
  2) 기능성 향상에 의한 일반화장품부터의 전환
  3) 우위차별화 포인트가 명확한 프레젠테이션
12. 천연·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1) 총 시장
  2) 콘셉트별

제Ⅱ장 천연 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천연 화장품의 시장 개황
2. 천연 화장품의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1) 총 시장
  2) 제품 카테고리별
  3) 유통루트별
3. 천연 화장품의 시장 구성비(2017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유통루트별
4. 천연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7년도)
  1) 총 시장
  2) 총 시장점 유율 일람
5. 참가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6. 천연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제Ⅲ장 오가닉 화장품 시장의 동향 분석

1. 오가닉 화장품의 시장 개황
2. 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추이(2013~2017년도)
  1) 총 시장
  2) 제품 카테고리별
  3) 유통루트별
3. 오가닉 화장품의 시장 구성비(2017년도)
  1) 제품 카테고리별
  2) 유통루트별
4. 오가닉 화장품의 메이커 점유율(2017년도)
  1) 총 시장
  2) 총 시장 점유율 일람
5. 참가브랜드 전략 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채널 전략
  4) 프로모션 전략
6. 오가닉 화장품의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제Ⅳ장 유력 참가 메이커의 전략 분석

1. 제품·브랜드 전략
2. 유통루트와 과제·대책
3. 광고·판촉·고객 관리의 방법
4. 향후 마케팅 전략

제Ⅴ장 유력 참가기업의 사례 연구(23사)

<천연·오가닉 화장품 브랜드 메이커편>(19사)
  주식회사 ACRO
  주식회사 Ariel Trading
  Alpen Rose 주식회사
  주식회사 이온포레스트
  주식회사 WELEDA JAPAN
  주식회사 KOSE
  주식회사 SABON Japan
  Jurlique Japan 주식회사
  주식회사 John Masters Organics Group
  주식회사 세이카쓰노키
  dolce vita essesnziali 주식회사
  주식회사 NEAL'S YARD REMEDIES
  주식회사 HOUSE OF ROSE
  주식회사 MARKS&WEB
   Melvita JAPON 주식회사
  주식회사 Lush Japan
  Laline JAPAN 주식회사
  L'OCCITANE JAPON 주식회사
  주식회사 LAUREL

<천연·오가닉 화장품 소매 기업편>(3사)
·SNS 활용으로 매출이 확대, 오가닉 코스메틱 셀렉트숍 「OrganicMaeket」(주) SLJ

·신업종 개발과 오리지널 브랜드를 시작 「Cosme Kitchen」(주) MASH Beauty Lab

·내추럴&오가닉 아이템으로 「아름다움과 건강」의 선구자로서 시장을 리드
「BEAUTYAPOTHECARY」(주) 미쓰코시이세탄

<천연·오가닉 주목 기업편>(1사)
·작은 APOTHECARY(약국)부터 출발한 「KIEHL'S SINCE 1851」NIHON L'ORÉAL(주)

제Ⅵ장 주요 브랜드 일람(전127 브랜드)

AVEDA
Amritara
ARGITAL
ArsNova
ANNEMARIE BORLIND
HIERBAS DE IBIZA
Aesop
IN FIORE
Villalodola
WELINA
WELEDA
uka
URTEKRAM
ESSENSITY
F organics
erbaviva
organic elements
The organic Pharmacy
organicBOTANICS
AUBREY ORGANICS
L'ORACLE
GamilaSecret
Kiehles
KORRES NATURAL PRODUCTS
THE BODY SHOP
sabai-arom
SABON
Senders Perry
Sierra Organica
Cigale Bio
SHIGETA
Jurlique
john masters organics
Sinn Purete′
skyn ICELAND
THREE
세이카쓰노키
소카못카
davines
TAUTROPFEN
chant a charm
Terracuore
THERMAE DI SALSOMAGGIORE
do organic
Dr.Hauschka
DR.TAFFI
trilogy
davines
NASEED
NEEAL'S YARD REMEDIES
NUXE
Nature & Co
Nature's Gate
BURT'S BEES
PERFECT POTION)
herbfarmacy
HOUSE of ROSE
BAGER
HANA ORGNIC
PANGEA ORGANICS
BIOFFICINA TOSCANA
FIG+YARROW
PHYT'S
PRIMAVERA
fleur de fatima
Provida
babybuba
MARKS & WEB
MADARA
MARTINA GEBHARDT
Melvita
La CASTA
RAHUA
lavera
La Claree
LUSH
RUHAKU
ROSE DE MARRAKECH
L'OCCITANE
LOGONA
YSK)
Erms
Aromedica
HERBORISTERI
Optimistic
quattro-botanico
product
sarahapp
sunfood Superfoods
Le Chateau du Bois
Josiane Laure
Zuii
thayers
centifolia
sodasan
soaptopia
sonett
sonnentor
solyvia
diptyque
naobay
HERBAN ESSENTIALS
Pacific Essences
pukka(팍카)
power of healing essence
panpuri
Pubicare
Plug aroma
provamel
magica
MAMA BUTTER
marias
malieorganics
radius
lebensbaum
remio
ANTIANTI
ETVOS
화밀연
QUON
SUNATURALS
THE PUBLIC ORGANIC
Shiro
NEO NATURAL
made of Organics
YUMEDREAMING
YON-K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