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PRECIOUS 2022년 겨울호
■해외·일본 하이브랜드 컬렉션
□ Cartier/ Tiffany & Co/ Van Cleef & Arpels/ BVLGARI/ Chaumet/ BOUCHERON/ LOUIS VUITTON/ / Pomellato/ Buccellati/ SEIBIDO PEARL/ DIAMOND LINE/ SHINCA
■ 업계인&소비자 브랜드이미지 조사
□ 인지도·오리지널리티·프로모션·콘셉트·가격 적정도·구매욕구도 etc.
■ 코로나사회에서 변화된 주얼리 유통채널
□ E커머스와 함께 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 등 통신판매 채널 내에서 다양화 진행
■ 합성 다이아몬드 라이브
■ 진주 라이브
■ 유색보석 라이브
■ 일본 전시회 리포트
□ 전기가 된 제10회 ‘가을 IJT’가 대성황
■ 해외 전시회 리포트
□ 제67회 BANGKOK GEMS & JEWELRY FAIR
□ EWELRY & GEM World Singapore
■ 주목 브랜드
□ ALLNIQUE/ BIZOUX/ Ocean Floor Diamonds
■ 주목 토픽
□ Sarine Technologies: 트레이서빌리티과 AI Grading
□ Primo Japan: 싱가포르 진출을 시작
□ 다이마루 마쓰자카야 백화점: 고객 보유 주얼리의 위탁판매 서비스 개시
■ 저팬 프레셔스 뉴스
□ 일·오만 외교관계 수립 50주년 기념 "오만~야마나시 보석전" 개최
□ ‘보석 브랜드 스타트업 지원 프로젝트’가 시동
□ SA BIRTH 신작 컬렉션 발표
□ JJA 이사회가 고후에서 개최
□ ‘진주와 대항해 시대 ― 바다의 "보석"산업과 글로벌 시장’ 출판
□ ‘NANIS’가 신작 컬렉션 “The Ipanema Collection”을 발표
□ Tiffany & Co, 일본 진출 50주년 기념 목걸이 발매
□ Chaumet×머라이어 캐리 콜렉션
□ IIJS Premiere 2022가 기록적인 성공
■ 편집 후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