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일 목요일

2022 펨케어 & 펨테크 마켓(소비재·서비스)~소비자조사 데이터 편~(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2022 펨케어 & 펨테크 마켓(소비재·서비스)~소비자조사 데이터 편~(일본어판)

(일본어목차)フェムケア&フェムテックマーケット2022(消費財・サービス) ~消費者調査データ編~


자료코드: R64201001 / 2022년 9월 30일 발행 / A4 97p (PDF로만 제공)

YDB회원 열람 불가


◆조사개요

조사목적: 본 조사는 펨케어 & 펨테크 아이템·서비스에 관한 소비자의 행동, 의식을 조사·분석함으로써 펨케어 & 펨테크 시장의 상황 파악과 장래성을 전망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했다.

조사대상처: 전국 20대부터 60대 여성 10,147명

조사방법: 당사 전문연구원이 인터넷을 통해 실시한 소비자조사

조사기간: 2022년 9월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펨테크의 인지도]


1-1. 펨테크라는 단어의 인지도

1-2. 펨테크라는 단어의 인지도(연령대별)

2-1. 젠더혁신(Gendered Innovations)라는 단어의 인지도

2-2. 젠더혁신(Gendered Innovations)라는 단어의 인지도(연령대별)


[고민·부조(不調)에 대해서]


3-1. 여성 특유의 건강의 고민·부조(不調)에 대해서

3-2. 여성 특유의 건강의 고민·부조(不調)에 대해서(연령대별)

4-1. 여성 특유의 건강의 고민·부조(不調)의 케어·대처방법

4-2. 여성 특유의 건강의 고민·부조(不調)의 케어·대처방법(연령대별)


[아이템·서비스 인지도]


5-1. 아는 아이템·서비스 

5-2. 아는 아이템·서비스 (온라인 사전피임약 처방·배송 서비스)(전년 대비)

5-3. 아는 아이템·서비스 (연령대별)


[구입·이용 동향]


6-1-1.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생리 관련)

6-1-2.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생리 관련)(연령대별)

6-2-1.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불임·난임/임신·산후조리 관련)

6-2-2.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불임·난임/임신·산후조리 관련)(연령대별)

6-3-1.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갱년기 케어 관련)

6-3-2.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갱년기 케어 관련)(연령대별)

6-4-1.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여성 헬스케어 관련)

6-4-2.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여성 헬스케어 관련)(연령대별)

6-5-1.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섹슈얼 웰니스 관련)

6-5-2.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섹슈얼 웰니스 관련)(연령대별)

6-6-1. 아이템·서비스의 구입·이용 유무 및 향후의 의향(전 아이템)


[구입·이용 금액]


7-1. 구입·이용 아이템·서비스의 평균금액(2020년)

7-2. 구입·이용 아이템·서비스의 평균금액(2021년)

7-3. 구입·이용 아이템·서비스의 평균금액(2022년)


[고객 로열티]


8-1. 아이템·서비스를 친구와 동료, 가족에 추천할 가능성(생리 관련)

8-2. 아이템·서비스를 친구와 동료, 가족에 추천할 가능성(불임·난임/임신·산후조리 관련)

8-3. 아이템·서비스를 친구와 동료, 가족에 추천할 가능성(갱년기 케어 관련)

8-4. 아이템·서비스를 친구와 동료, 가족에 추천할 가능성(여성 헬스케어 관련)

8-5. 아이템·서비스를 친구와 동료, 가족에 추천할 가능성(섹슈얼 웰니스 관련)

8-6. 아이템·서비스를 친구와 동료, 가족에 추천할 가능성(전 아이템)


[아이템 구입에 대해서]


9-1. 아이템에 관심을 가지게 된 장소

9-2. 아이템에 관심을 가지게 된 장소(연령대별)


[펨테크 침투에 의한 변화]


10-1. 여성 특유의 건강의 고민과 부조(不調)에 대해 편하게 말할 수 있는 레벨

10-2. 여성 특유의 건강의 고민과 부조(不調)에 대해 편하게 말할 수 있는 레벨(연령대별)


[여성 특유의 건강 과제에 관한 남성에 대한 기대]


11-1. 남자에게 바라는 여성 특유의 건강 과제에 관한 일반적인 지식

11-2. 남자에게 바라는 여성 특유의 건강 과제에 관한 일반적 지식(연령대별)

12-1. 남자에게 공유하고 싶은 여자 특유의 건강 과제

12-2. 남자에게 공유하고 싶은 여자 특유의 건강 과제(연령대별)


조사표(엑셀상품)

소비자조사 앙케트 각 샘플의 개별 회답 데이터(로우데이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