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1일 목요일

일본스포츠복, 일본어패럴시장 - 2017년판 스포츠 어패럴 시장 동향 조사 / 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17년판 스포츠 어패럴 시장 동향 조사(일본어판)
자료코드 C58115700 / A4 579p / 2016.11.30



■본 조사자료를 신청하는 기업 고객에 대한 예약 특전
2016년 11월말까지 신청해 주신 기업 고객에게는 본 조사자료에서 게재하는 「총 12개 카테고리 출하 랭킹표」의 로데이터(엑셀파일)를 무료로 제공 드립니다.

■카테고리·선택 안내
본 조사자료는 「제Ⅰ장 총론」과 세트로 「제Ⅱ장 카테고리별 시장동향」 중에서 카테고리별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으로서 카테고리 내에서 게재한 출하 랭킹표를 엑셀 데이터로서 1카테고리 \10,000에 제공 드립니다.
가격:기본세트【(총론 ¥20,000)+(카테고리 수×\30,000)】+옵션(카테고리 수×\10,000)
구입은 신청서에 필요 사항을 기입하신 후 FAX로 신청해 주십시오. 신청서 다운로드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별도입니다. 소비세는 법령 개정에 준거하여 적정 세액을 청구합니다..
※총론, 카테고리, 옵션의 각 개별 구입은 불가능 합니다.  기타 기업개표 및 특집 등의 콘텐츠도 카테고리 선택 대상 외 입니다.
※카테고리 선택의 기본 세트는 PDF파일, 옵션은 엑셀파일로 판매합니다. 신청 시 반드시 E-mail 주소를 기입해 주십시오.
※데이터 이용은 구입하셨던 기업 고객 한정이기 때문에 무단전송 및 복사는 삼가 주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 없이 문의해 주십시오.

◆조사요강
조사대상:메이커·서플라이어, 도매업, 소매업, 약 300사를 대상으로 카테고리별 대표적인 기업을 추출해 조사 및 분석을 실시했다.
조사방법:메이커 대상 정량 앙케트조사 및 폐사 연구원의 주요 메이커, 주요 도매업, 주요 소매업에 대한 직접 면접조사를 실시하여 정성정보를 수집하여 분석하였다.
조사기간:2016년 8월~2016년 11월

◆자료 포인트
• 총 12개 카테고리에 걸친 시장동향을 망라. 각 카테고리 시장의 현상과 향후
· 카테고리별 일본 출하 시장규모 외, 메이커 점유율, 브랜드 점유율, 업태별 일본 출하 구성비부터 상품 트렌드, 성별 비율, 고객 특성까지 빠짐없이 소개.
· 유니클로 등 SPA 업태 및 패스트 패션 브랜드의 스포츠 용도로의 착용 확대 도모에 의해 스포츠 브랜드가 받는 영향은? 러닝 붐이 계속되는 가운데 향후 러닝복 시장의 성장성은? 저출산화가 진행되는 가운데 동아리 활동자의 수요가 큰 경기계 카테고리에서 어떠한 움직임을 볼 수 있는가? 이러한 각 카테고리 시장동향을 철저 분석
• 착용 씬 확대를 보이는 기능성 속옷 시장의 현상과 향후는?
· 스포츠 어패럴 시장에서 지금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되고 있는 기능성 속옷. 작년에 이어 동 시장을 단독 마켓으로서 파악하여 조사. 브랜드 난립으로 메이커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가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향후 성장성의 열쇠가 되는 것은?

■게재 내용

제Ⅰ장 총론

1. 스포츠 어패럴 시장의 현상과 향후
   (1) 스포츠 어패럴 일본 출하시장의 현상 일본 출하금액 추이(2014-2017년)
   (2) 스포츠 어패럴 일본 출하시장의 향후
2. 메이커·브랜드별 일본 출하금액 랭킹
3. 스포츠 어패럴 유통의 현상
   (1) 채널별 시장동향
   (2) 채널별×카테고리별 판매 동향
   (3) 스포츠 어패럴 소매시장의 채널 동향
     ①스포츠 양판점
     ②전문점
     ③백화점
     ④캐쥬얼숍
     ⑤직영점
     ⑥직영 아울렛점
     ⑦e코머스
     ⑧시설 내 입점 숍
     ⑨기타

제Ⅱ장 카테고리별 시장동향
1. 트레이닝복
2. 일상복
3. 골프복
4. 아웃도어복
5. 축구·풋살복
6. 테니스복
7. 야구·소프트볼복
8. 수영복
9. 피트니스복
10. 스키·스노보드복
11. 농구복
12. 육상경기·러닝복

제Ⅲ장 특집

1. 기능성 속옷
2. 스포츠 서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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