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18일 일요일

디티널마케팅, DMP - 2020년판 디지털 마케팅 시장 ~DMP/MA/CRM/SFA 시장의 실태와 전망~(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디지털 마케팅 시장 ~DMP/MA/CRM/SFA 시장의 실태와 전망~(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0年版 デジタルマーケティング市場 ~DMP/MA/CRM/SFA市場の実態と展望~


자료코드: C62114700 / A4 198p / 2020. 9. 28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디지털 전환이 진행되어 고객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비롯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은 변화하고 있다. 직접 접점이 줄어 들고 있는 가운데, 마케팅 활동에서 디지털 마케팅 툴은 필수이다.

본 조사리포트에서는 DMP(퍼블릭DMP, 프라이빗DMP/CDP), MA, CRM/SFA 벤더 등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해 디지털 마케팅 툴의 활용실태를 파악하는 동시에, 향후 DMP/MA/CRM/SFA 시장의 방향성을 전망했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DMP, MA, CRM/SFA, 법인용 명함관리, 온라인 영업 시스템 등 벤더의 실태를 조사·분석함으로써 동 시장 관련 사업자 및 관계자의 마케팅 활동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조사대상: 당사가 독자적으로 선정한 DMP, MA, CRM/SFA, 법인용 명함관리, 온라인 영업시스템 사업자 등 총 17사

조사방법: Web 취재, 전화조사 및 문헌조사 등

조사기간: 2020년 7월 ~ 2020년 9월


◆자료 포인트

• DMP/MA/CRM/SFA 시장규모를 게재(2019년~2025년 예측)

• 디지털 마케팅 툴의 활용실태 및 과제를 정리·분석

• DMP/MA/CRM/SFA시장의 장래를 전망

• 2019년판과의 차이

• CRM/SFA시장을 추가

•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한 시장의 영향을 고찰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1. 시장규모

2. 시장개황

3. 기업동향

4. 전망과 과제


Ⅰ. 디지털 마케팅 툴 시장 현상과 전망


1. 디지털 마케팅 툴 시장

2. DMP시장

3. MA시장

4. CRM/SFA시장

5. 법인용 명함관리 시장

6. 비디오・Web 회의 시스템 시장

7. 인터넷 광고시장

8. 퍼스널 데이터 활용을 위한 대응


Ⅱ. 기업 개표


1. 주식회사 intimateMerger 외 16사


Ⅱ. 기업 개표(데이터편)


1. 주식회사 intimateMerger 외 20사


도표 목차


도표 1~5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