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디지털 마케팅 시장 ~DMP/MA/CRM/SFA 시장의 실태와 전망~(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0年版 デジタルマーケティング市場 ~DMP/MA/CRM/SFA市場の実態と展望~
자료코드: C62114700 / A4 198p / 2020. 9. 28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디지털 전환이 진행되어 고객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비롯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은 변화하고 있다. 직접 접점이 줄어 들고 있는 가운데, 마케팅 활동에서 디지털 마케팅 툴은 필수이다.
본 조사리포트에서는 DMP(퍼블릭DMP, 프라이빗DMP/CDP), MA, CRM/SFA 벤더 등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해 디지털 마케팅 툴의 활용실태를 파악하는 동시에, 향후 DMP/MA/CRM/SFA 시장의 방향성을 전망했다.
◆조사개요
조사목적: DMP, MA, CRM/SFA, 법인용 명함관리, 온라인 영업 시스템 등 벤더의 실태를 조사·분석함으로써 동 시장 관련 사업자 및 관계자의 마케팅 활동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조사대상: 당사가 독자적으로 선정한 DMP, MA, CRM/SFA, 법인용 명함관리, 온라인 영업시스템 사업자 등 총 17사
조사방법: Web 취재, 전화조사 및 문헌조사 등
조사기간: 2020년 7월 ~ 2020년 9월
◆자료 포인트
• DMP/MA/CRM/SFA 시장규모를 게재(2019년~2025년 예측)
• 디지털 마케팅 툴의 활용실태 및 과제를 정리·분석
• DMP/MA/CRM/SFA시장의 장래를 전망
• 2019년판과의 차이
• CRM/SFA시장을 추가
•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한 시장의 영향을 고찰
리서치 내용
조사 결과의 포인트
1. 시장규모
2. 시장개황
3. 기업동향
4. 전망과 과제
Ⅰ. 디지털 마케팅 툴 시장 현상과 전망
1. 디지털 마케팅 툴 시장
2. DMP시장
3. MA시장
4. CRM/SFA시장
5. 법인용 명함관리 시장
6. 비디오・Web 회의 시스템 시장
7. 인터넷 광고시장
8. 퍼스널 데이터 활용을 위한 대응
Ⅱ. 기업 개표
1. 주식회사 intimateMerger 외 16사
Ⅱ. 기업 개표(데이터편)
1. 주식회사 intimateMerger 외 20사
도표 목차
도표 1~5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