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18일 일요일

이너웨어, 내의 - 2020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0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0年版 インナーウェア市場白書


자료코드: C62103300 / A4 503p / 2020. 9. 25


여성 이너를 비롯해 남성 이너·레그웨어 시장을 포함한 풍부한 데이터로 매년 호평을 받고 있는 이너웨어 시장 백서. 실적을 늘리고 있는 기업, 고객에게 지지를 받고 있는 상품 등 주목되는 움직임을 취재. 이너 관련 기업 개표와 각종 통계에 의한 다각적인 정보 등을 게재


◆자료 포인트

• 이너웨어 관련 기업 전략분석~상품, 채널 등 직접 취재 보고서

• 이너웨어 관련 기업 개요표 ~메이커/도매/SPA/전문소매점/통신판매/방문판매

• 채널별, 아이템별 시장규모

• 이너 관련 기업의 매출액 순위

• 소매시장 동향 분석~백화점, 할인점, 전문점, 직영점, 캐주얼 의류점, 통신판매, 방문판매 등 각 채널의 행방을 예측

• 각종 통계에서 해당 시장 전체를 분석, 시장 행방을 예측

•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점

이너 업계의 코로나19에서의 동향을 게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편: 이너웨어 소매시장


이너웨어 시장규모 추이와 예측

  Ⅰ. 여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Ⅱ. 남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III. 레그웨어 시장규모

채널별 판매 동향

  Ⅰ. 백화점 시장

    1. 전국 백화점 매출액

    2. 대형 백화점 매출 동향과 근황

    3. 2019-2020년 백화점 업계 토픽

    4. 쇼핑센터의 동향

    5. 백화점 이너웨어 매장 동향

  Ⅱ. 양판점 시장

    1. 양판점 매출액

    2. 할인점 이너웨어 매장 동향

  III. 내의·의류전문점 시장

  Ⅳ. 통신판매 시장

    1. 홈쇼핑 시장 동향

    2. 통신판매에서의 이너웨어 동향

수입 란제리 동향

  Ⅰ. 구미에서의 여성 이너 수입 추이

  Ⅱ. 일본에서의 수입 란제리 시장 동향


제2편: 이너웨어 메이커 시장


주업종별로 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동향

  Ⅰ. 여성 이너의 2019년도 시장구조

  Ⅱ. 여성 이너 시장의 기업동향

  Ⅲ. 남성 이너의 2019년도 시장구조

  Ⅳ. 남성 이너 시장의 기업동향

  V. 레그웨어 시장의 기업동향

  Ⅵ 이너웨어·양말 제조업체의 해외전략

이너웨어 일본 생산액 동향

  Ⅰ. 이너류의 일본 판매실적(제조업체 출하액)

  Ⅱ. 레그웨어류의 일본 판매실적(제조업체 출하액)


제3편: 이너웨어 소비시장


가계조사연보로 보는 소비자 동향

  가계수지의 개요

    1. 소비지출의 증감

    2. 소비지출의 비목별 증감과 구성비

    3. 총세대 중 근로자 가구의 가계

    4. 세대주의 연령대별 가계수지의 특징

    5. 2019년 이너웨어 관련 소비 동향


제4편: 랭킹


1. 여성 이너웨어 매출액 랭킹

2. 남성 이너웨어 매출액 랭킹

3.) 레그웨어 매출액 랭킹


제5편: 이너웨어 관련 기업 개표


Ⅰ. 이너웨어 관련 기업 개표 [상세편]

Ⅱ. 이너웨어 관련 기업 개표[메이커·도매편]

Ⅲ. 이너웨어 관련 기업 개표[소매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