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3일 일요일

가방, 가방산업 - 2018~2019년판 가방산업연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의 가방 시장 동향과 향후의 방향성을 조사·분석함으로써 가방 시장의 현상을 파악하고 장래성을 전망한다.

◆조사개요
조사대상시장:가방 시장(핸드백, 지갑·소품류, 가방류)/수입 브랜드 시장/라이선스 브랜드 시장
조사대상처:가방 시장 참여 기업/그 외 관련 기업, 관련 단체
조사방법:야노경제연구소 연구원의 직접 면접 취재/전화 취재 및 기타 관련 조사/우편 앙케트 조사/문헌 조사, 기타 데이터 수집
조사기간:2018년 12월~2019년 2월

◆자료 포인트
•가방 비즈니스에 포커스한 일본 유일의 마케팅 자료
 일본 유력 메이커·도매 기업, 수입 브랜드 기업, 유력 소매 기업 등 철저 취재.
 취재 조사를 바탕으로 가방 시장의 실태를 리포트. 향후 동향을 예측.
•마켓 트렌드를 해설하는 정보가 가득
수입 가방 시장, 도메스틱 시장, 라이선스 시장에 관한 장기적 계열 데이터를 게재. 일본 마켓의 현황과 전망을 해설.
•일본 마켓의 현황과 전망을 알기 쉽게 해설
 유력 기업의 개별 실태 동향(개요, 실적, 상품 동향, 유통 채널, 프로모션, 향후의 사업 전략).
•분야별 마케팅 데이터가 가득
 게재 기업 약 300사, 시장 동향(판로, 브랜드, 상품 동향 등), 참여 기업 각 사의 실태와 전략을 일목요연하게 정리.
•가방 시장의 장래 전망
 가방 시장의 잠재력과 향후의 전망.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장 가방 업계의 동향

1. 가방 업계의 개황
  (1) 2017년도 가방 시장의 동향
  (2) 2018년도 시장규모 전망 및 2019년도 시장규모 예측
  (3) 가방 업계의 향후 대응
  (4) 참여 기업 점유율
  (5) 유통채널별 상황
2. 가방 업계의 주목 토픽

제2장 상품별 시장 동향

1. 브랜드 마켓 동향
   (1) 수입 브랜드 시장
 (2) 라이선스 브랜드 시장
 (3) 도메스틱 브랜드 시장
2. 아이템별 마켓 동향
   (1) 여행가방 시장
 (2) 가방 시장
   (3) 벨트 시장

제3장 가방 메이커·도매업의 동향

(1) 유력 기업의 생산체제 상황
(2) 유력 기업의 상품·브랜드 전개 상황
(3) 유력 기업의 소매 전개 상황
(4) 유력 기업의 통신판매·온라인 비즈니스 등에 대한 대응
(5) 유력 기업의 2019년 판매 전망 및 사업 방침

제4장 가방 소매업 관련 채널의 현상

(1) 가방 유통 채널의 동향
(2) 통신판매·인터넷 비즈니스의 동향
(3) 가방 전문점의 상황

제5장 각종 통계 데이터로 보는 가방 시장

1. 가방 메이커·도매업의 개황
   (1) 가방 제조업
 (2) 가방 도매업
2. 가방 소매업의 개황
   (1) 상업 통계의 개황
   (2) 가방 소매업의 개황
3. 가방 수입 시장의 개황
   (1) 국내 공급액 추이
   (2) 수입 시장 ~가방 국가별 수입금액 랭킹~
   (3) 수출 시장 ~가방 국가별 수출금액 랭킹~
4. 경제 환경의 상황
   (1) 경기동향지수·서비스 지출 DI의 추이
   (2) 소비지출의 추이(가계조사)
 (3) 가방에 대한 소비지출(가계조사)

제6장 가방 시장 참여 기업 개표
※상세 기업명은 당사 고객센터(02-735-2280)로 문의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