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1일 목요일

일본식품시장, 일본외식시장 - 파우치·일일배달 반찬(중식)의 구입·이용 실태~ / 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파우치·일일배달 반찬(중식)의 구입·이용 실태
~2011·2017년 일일배달 반찬의 소비자 수요의 변화(비교분석)~ (일본어판)
자료코드: R58202901 / 2017년 9월 22일 발행 / A4 64p

YDB회원 열람 불가


◆조사요강
2017년 6월 하반기에 전국 정령지정도시 20곳에 거주하는 26세부터 65세까지의 남녀 2,000명을 대상으로, 「반찬(중식)」의 이용 상황과 향후의 이용에 대해 인터넷 조사를 실시.

■게재내용

1. 회답자 속성

2. 파우치 반찬의 구입·이용 실태

(1) 즉석조리형 반찬보다 파우치형 반찬을 구입하는 빈도
(2) 즉석조리형 반찬보다 파우치형 반찬을 이용하는 빈도가 증가한 이유
(3) 즉석조리형 반찬보다 파우치형 반찬을 이용하는 빈도가 증가하지 않는 이유
(4) 파우치형 반찬의 주요 이용 목적
(5) 파우치형 반찬의 1회당 구입 금액
(6) 파우치형 반찬을 가장 자주 구입하는 점포 타입
(7) 파우치형 반찬에 대한 요망·불만점

3. 일일배달 반찬의 구입·이용 실태




(1) 반찬·중식을 이용하는 경우
(2) 반찬·중식의 이용 빈도
(3) 반찬·중식의 주요 이용 목적
(4) 반찬·중식의 1회당 구입 금액
(5) 반찬·중식을 가장 자주 구입하는 점포 타입
(6) 반찬·중식의 정보원
(7) 최근 자주 구입하게 된 반찬·중식의 경향
(8) 반찬·중식 상품에 대한 요망·불만점
(9) 향후, 반찬·중식을 구입할 때에 매력적인 서비스
(10) 반찬·중식에 대한 의견·요망
    ·맛
  ·상품
  ·판매 방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