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 R56201203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10p/ PDF로만 제공
1. 일본의 이미용 시장 개황
- 시장트랜드 (1). 헤드스파, 두피스케일링이 숍의 기본 메뉴로 성장
- 시장트랜드 (2). 숍의 양극화가 진전
- 시장트랜드 (3). 이용시장에서는 새로운 스타일 제안으로 남성고객 이용회귀를 겨낭한 움직임 진전
2. 이미용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그림. 이미용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3. 시술별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도)
1) 이용시장
2) 미용시장
4. 향후 시장전망
- 향후 시장트랜드(1). 부가가치형 숍에서의 제품판매 비율 상승
- 향후 시장트랜드(2). 중장년층 확보를 위한 메뉴 개발이 진전
- 향후 시장트랜드(3). 숍 시장의 근원이 되는 인재확보를 위한 대응 확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