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4일 목요일

진흙클렌저, 머드클리너, 세안제, 일본화장품통신판매시장 - 진흙 클렌저(세안제) 시장의 개황 요약보고서 / 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진흙 클렌저 시장의 개황 (일본어판)

자료코드 : R56200803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9p/ PDF로만 제공

1. 시장 개황 – 신규참여 증가, 시장은 활성화 -
     표. 진흙 클렌저 주요 브랜드 시장연표


2. 참여 메이커의 제품 전략 – 두유 발효액을 배합한 메이커 증가 -
     표. 진흙 클렌저 메이커의 제품 전략


3. 시장규모 추이(2008-2012년도) - 2012년도 시장규모는 전년도 대비 123.8%로 확대 계속 –
    그림. 진흙 클렌저 시장규모 추이 (2008-2012년도)


4. 메이커 점유율(2011년도/2012년도) – 겐코코퍼레이션이 2년 연속 톱 –
   그림. 2011년도 진흙 클렌저 시장 메이커 점유율
   그림. 2012년도 진흙 클렌저 시장 메이커 점유율


5. 향후 시장전망 – 통신판매제품 유통에서 신규참여 증가, 통신판매제품 유통 비중 상승 -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