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 R56200803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9p/ PDF로만 제공
1. 시장 개황 – 신규참여 증가, 시장은 활성화 -
표. 진흙 클렌저 주요 브랜드 시장연표
2. 참여 메이커의 제품 전략 – 두유 발효액을 배합한 메이커 증가 -
표. 진흙 클렌저 메이커의 제품 전략
3. 시장규모 추이(2008-2012년도) - 2012년도 시장규모는 전년도 대비 123.8%로 확대 계속 –
그림. 진흙 클렌저 시장규모 추이 (2008-2012년도)
4. 메이커 점유율(2011년도/2012년도) – 겐코코퍼레이션이 2년 연속 톱 –
그림. 2011년도 진흙 클렌저 시장 메이커 점유율
그림. 2012년도 진흙 클렌저 시장 메이커 점유율
5. 향후 시장전망 – 통신판매제품 유통에서 신규참여 증가, 통신판매제품 유통 비중 상승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