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4일 목요일

옴니채널, 옴니채널쇼핑 - 옴니채널 현상과 전망 (2) 요약보고서 / 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옴니채널 현상과 전망 (2) (일본어판)

자료코드 : R56201003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12p/ PDF로만 제공

유통업의 경영과제와 O2O, 옴니채널 대응 상황 정리
    (1) 현재의 경영과제
    (2) 정보 시스템상의 과제
    (3) 정보 시스템 활용에 따라 향후 특별히 대응하고 싶은 것
    (4) 고객정보, 구매이력의 판촉 활용
    (5) 인턴넷 통판과 실점포의 제품전개
    (6) 인터넷과 실점포와의 융합
    (7) 인터넷 통판과 실점포의 조직체
    (8) 인터넷 통판과 실점포의 이원판매를 함에 있어 중점과제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