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ise Report> 옴니채널 현상과 전망 (2) (일본어판)
자료코드 : R56201003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12p/ PDF로만 제공
유통업의 경영과제와 O2O, 옴니채널 대응 상황 정리
(1) 현재의 경영과제
(2) 정보 시스템상의 과제
(3) 정보 시스템 활용에 따라 향후 특별히 대응하고 싶은 것
(4) 고객정보, 구매이력의 판촉 활용
(5) 인턴넷 통판과 실점포의 제품전개
(6) 인터넷과 실점포와의 융합
(7) 인터넷 통판과 실점포의 조직체
(8) 인터넷 통판과 실점포의 이원판매를 함에 있어 중점과제
자료코드 : R56201003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12p/ PDF로만 제공
유통업의 경영과제와 O2O, 옴니채널 대응 상황 정리
(1) 현재의 경영과제
(2) 정보 시스템상의 과제
(3) 정보 시스템 활용에 따라 향후 특별히 대응하고 싶은 것
(4) 고객정보, 구매이력의 판촉 활용
(5) 인턴넷 통판과 실점포의 제품전개
(6) 인터넷과 실점포와의 융합
(7) 인터넷 통판과 실점포의 조직체
(8) 인터넷 통판과 실점포의 이원판매를 함에 있어 중점과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