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 R56200703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11p/ PDF로만 제공
1. 시장정의
도표1. 이레귤러 사이즈 어패럴 시장의 정의
도표2. 시장 정의에서 대상으로 한 분야(여성)
도표3. 시장 정의에서 대상으로 한 분야(남성)
2. 통신판매 이레귤러 사이즈 어패럴 시장의 동향
(1)통신판매 채널에서 이레귤러 사이즈 판매동향
도표4. 기타 이레귤러 사이즈 남녀별 시장규모 추이(일본)
도표5. 기타 이레귤러 사이즈 남녀별 시장성장율 추이
도표6. 기타 여성복 총 시장규모와 전문점 여성 레귤러 사이즈 시장규모와의 비교(추이)
도표7. 기타 채널의 사이즈별 점유율(2012년/여성)
도표8. 기타 신사복 총 시장규모와 전문점 남성 레귤러 사이즈 시장규모와의 비교(추이)
도표9. 기타 채널의 사이즈별 점유율(2012년/남성)
(2)주요 플레이어와 최근 동향
3. 이레귤러 사이즈 어패럴 시장의 경쟁 포인트 변화
도표 10. 경쟁포인트 변화 이미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