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4일 목요일

일본이레귤러사이즈의류시장, 큰옷시장, 작은사이즈옷시장, 여성복, 남성복 - 이레귤러 사이즈 어패럴 시장 동향(5) 요약보고서 / 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이레귤러 사이즈 어패럴 시장 동향(5) (일본어판)

자료코드 : R56200703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11p/ PDF로만 제공

1. 시장정의
      도표1. 이레귤러 사이즈 어패럴 시장의 정의
      도표2. 시장 정의에서 대상으로 한 분야(여성)
      도표3. 시장 정의에서 대상으로 한 분야(남성)


2. 통신판매 이레귤러 사이즈 어패럴 시장의 동향
    (1)통신판매 채널에서 이레귤러 사이즈 판매동향
      도표4. 기타 이레귤러 사이즈 남녀별 시장규모 추이(일본)
      도표5. 기타 이레귤러 사이즈 남녀별 시장성장율 추이
      도표6. 기타 여성복 총 시장규모와 전문점 여성 레귤러 사이즈 시장규모와의 비교(추이)
      도표7. 기타 채널의 사이즈별 점유율(2012년/여성)
      도표8. 기타 신사복 총 시장규모와 전문점 남성 레귤러 사이즈 시장규모와의 비교(추이)
      도표9. 기타 채널의 사이즈별 점유율(2012년/남성)
    (2)주요 플레이어와 최근 동향


3. 이레귤러 사이즈 어패럴 시장의 경쟁 포인트 변화
    도표 10. 경쟁포인트 변화 이미지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