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5일 일요일

수입브랜드, 수입시장 - 2021년판 수입 시장 & 브랜드 연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년판 수입 시장 & 브랜드 연감(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年版 インポートマーケット&ブランド年鑑


자료코드: C63105200 / B5 738p / 2021. 08. 27 


수입 브랜드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자료. 일본 국내 전개하는 유력 수입 브랜드를 총력 취재. 취재 조사를 토대로 수입 마켓·비즈니스의 실태를 파악. 향후 동향을 예측.


◆조사개요

조사목적: 일본 국내의 수입 브랜드 시장 및 각 브랜드에 관한 실태·동향을 파악함으로써 향후 수입 브랜드 시장의 방향성을 찾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아울러 본서에서 취급하는 수입 브랜드는 의류, 잡화, 워치, 주얼리, 크리스탈 제품·도자기, 아이웨어, 필기구 등을 대상으로 하며, 주로 유럽, 미국에서 수입한 제품을 중심으로 한다

조사대상: 일본 국내에서 전개되는 의류, 잡화, 워치, 주얼리, 크리스탈 제품·도자기, 아이웨어, 필기구의 수입 브랜드(주로 유럽, 미국 수입품)를 대상으로 하여, 각 브랜드 전개기업 및 유력 소매기업에 대한 조사 실시

조사대상기업: 165사

조사브랜드수: 257개

조사방법: 연구원 면접취재, 전화취재. 공적 데이터 수집 등의 문헌조사

조사기간: 2021년 5월~2021년 8월


◆자료 포인트

• 마켓 트렌드를 읽는 정보가 가득

·수입의류, 가방, 신발, 워치, 보석, 크리스탈·도자기 등에 관한 장기 시계열 데이터를 게재

·일본 국내 마켓의 현황과 전망을 알기 쉽게 해설.

• 주목 및 화제의 브랜드 정보가 추가, 충실!

·게재 브랜드 수는 해마다 증가!(게재 브랜드 수: 257개)

·각 브랜드의 실태와 전략이 일목요연!

• '수입 마켓&브랜드 연감 2021년판'의 토픽스

·2020년 시장규모는 전년에 비해 대폭 축소!

·2020년은 많은 브랜드가 휴업 기간과 인바운드 수요 소멸로 침체

·코로나19로 브랜드의 승자와 패자가 명확! 명암을 나눈 요인은!?

·모든 브랜드에서 강화를 내세우는 디지털 전환의 현황과 과제!

·백신 접종이 진행되어도 여전히 불투명한 코로나19의 향후 전망은!?

• 지난 리포트와 차이점

·취재에서 발견한 코로나19에 강한 브랜드의 실태와 전략을 해설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 포인트


제1장 수입 시장 전체 동향


1 시장 규모와 시장 동향

2. 유력기업·브랜드 동향

3. 채널 동향


제2장 아이템별 수입 시장 동향


1. 수입 여성복 시장

2. 수입 남성복 시장

3. 수입 아동 및 유아복 시장

4. 수입 백 및 가죽소품 시장

5. 수입 신발 시장

6. 수입 워치 시장

7. 수입 주얼리 시장

8. 수입 크리스탈 제품 및 도자기 시장

9. 기타 시장(아이웨어, 넥타이, 스카프·숄, 손수건류 필기구)


제3장 수입 브랜드 개표


제4장 수입 브랜드 전개 기업 정보 일람


제5장 주요국 아이템별 수입금액 및 수량 실적표(2015~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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