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2일 목요일

일본주택시장, 주택분양, 리모델링 - 지역 한정의 고객제일주의를 통해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는 <폴라스그룹> 요약보고서 / 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지역 한정의 고객제일주의를 통해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는 <폴라스그룹> (일본어판)
자료코드: R56209704 / 2015년 02월 12일 발행/ A4 17p/ PDF로만 제공


■15/3기 매출액은 6.6% 증가한 1,850억엔, 경상이익 100억엔 체제를 확립


■단독주택 분양은 5개사에서 890억엔 수준으로, 맨션은 신규 브랜드 투입


■주문주택은 저가격 브랜드를 투입, 프리커트 사업은 월등한 톱 점유율


■리모델링 사업은 6개사에서 전개, 이번 기 매출액은 100억엔 이상을 전망


■지역 밀착의 CS경영을 관철, 12년 연속 ‘굿 디자인상’ 수상


■다능공 육성에 착수, 복합 지반보강공법을 개발


■도표
폴라스그룹의 실적 추이
폴라스그룹의 매출액 추이
츄오주택의 실적 추이
폴라테크의 실적 추이
폴라스그룹의 판매호수 추이
폴라스그룹의 주문주택 상품개요
폴라스그룹의 자재조달 개황
폴라스그룹의 연혁
폴라스그룹의 조직개요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