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9일 목요일

디지털마케팅, 인터넷광고, 쇼핑몰사이트 - 2015 주요 EC사이트의 디지털 마케팅 대응 동향과 전망 / 야노경제연구소

<디지털마케팅, 인터넷광고> 2015 주요 EC사이트의 디지털 마케팅 대응 동향과 전망 (일본어판)

자료코드 C57101300 / A4 170p / 2015.02.27


 주요 EC사이트의 모객·판촉전략, 효과측정방법 등 디지털 마케팅 전개 상황(인터넷 프로모션 실시 상황, 데이터 보유 상황, 옴니채널 실시 상황 등), Web사이트 제작/갱신/운용 상황 및 각각의 과제를 파악함으로써 현재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와 과제를 파악한다. 또한, 주요 EC사이트에 대한 대면취재를 통해 얻은 정성정보를 베이스로 EC사이트의 디지털 마케팅 동향과 트렌드를 연구하고 향후를 전망한다.


■본 자료의 포인트
• 주요 EC사이트 18개사의 디지털 마케팅 실시 상황을 철저히 분석


■게재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1. 향후 전망
  2. 디지털 마케팅 실시 상황


Ⅰ. 총론


1. 고객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의 장래 전망
  1-1. 디지털 마케팅을 구성하는 요소
  1-2. 고객 마케팅의 장래 전망
  1-3. 디지털 마케팅의 장래 전망
2. 고객 마케팅의 실시 상황과 견해
  2-1. 타깃 설정
  2-2. 타이밍 설정
3. 디지털 마케팅의 실시 상황


Ⅱ. 각론


1. 고객 마케팅의 실시 상황과 견해
  1-1. 보유 DB의 시스템화 상황과 DB간 제휴 상황
  1-2. 고객 마케팅 실시 시 중요 요소에 대한 생각
    1-2-1. 타깃 설정에 대해(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고객과 타깃의 구분방법 등)
    1-2-2. 타이밍 설정에 대해(귀사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타이밍과 도출 사례 등)
  1-3. 데이터 수집 사례/데이터 활용 사례
  1-4. 고객 마케팅 실시 시 주력하는 고객 접점
  1-5. 고객 마케팅 실시 시의 과제
2. 디지털 마케팅의 실시 상황
  2-1. 인터넷광고의 실시 상황
    2-1-1. 인터넷광고의 실시 상황
    2-1-2. 인터넷광고의 주력 상황과 평가가 높은 광고
    2-1-3. 광고대리점의 이용 상황
    2-1-4. 인터넷 광고분야의 과제/니즈
 2-2. WEB사이트에 관한 대응 상황과 과제/니즈


Ⅲ. 개별 기업 조사표


주식회사 아베르넷
오이식스 주식회사
오르비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카탈로그하우스
주식회사 기타무라
주식회사 기노쿠니야서점
생활협동조합 Coop Kobe
주식회사 골프다이제스트온라인
주식회사 스크롤
주식회사 DMM.com라보
주식회사 투디팩토
일본토이자라스 주식회사
주식회사 판켈
주식회사 베넷세코퍼레이션
주식회사 포인트
마가시크 주식회사
주식회사 무라우치닷컴
주식회사 리크루트라이프스타일


Ⅳ. 관련 시장


1. 인터넷광고 시장 개황
2. EC 시장 개황
3. 스마트폰 코머스 시장 동향
4. 크레디트카드 쇼핑 시장 동향
5. 전자결제 시장 동향
6. 포인트 서비스 시장 개황
7. 소셜 기프트 시장 개황
8. 큐레이션 서비스 시장 동향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