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일 일요일

2023섬유백서/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3섬유백서(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3 繊維白書

자료코드: C64119900 / B5 756p / 2022. 12. 28

당사는 섬유·어패럴 조사연구로부터 창업한 조사기관입니다. 본서는 1972년 창간 이래 제52판을 발간해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자료로서 오랜 세월 사랑받고 있습니다.

업스트림부터 다운스트림, 메이커부터 소매에 걸친 풍부한 데이터와 해설을 통해 섬유산업의 전체상을 부감하는 동시에 기업의 사업 전략, 실적, 성장 기업의 전략 분석도 실시했습니다.

◆자료 포인트

• 섬유 패션 업계 필수 서적

• 업스트림(원사)부터 다운스트림(소매)까지 섬유산업을 체계적으로 조사·편집

• 풍부한 데이터와 해설을 통해 섬유산업 현황으로부터 장래를 전망

• 의류부터 산업 자재까지 섬유와 관련된 시장을 망라

• 제조사, 도소매의 각 시장에서 성장 기업과 그 요인을 분석

• 지난 리포트와의 차이점: 섬유산업의 디지털 패션과 지속가능성 동향을 게재 예정

리서치 내용

서문

'섬유백서 2023년판 편집에 있어서'

일본 섬유산업 총시장 구성도(2020/2021년)

일본 섬유산업 일본 총시장(2020/2021년)

특집

어패럴 산업의 신조류 디지털 패션과 지속가능성 동향

설문조사에서 보는 어패럴 관련 기업의 지속가능성, 디지털 패션 대응

제1장 의류 소비 시장

의류 소비 시장

1가구당 연간 소비지출 추이

  피복·의류 소비지출액 품목별 구성비

  연령 및 소득계층별 연간 소비지출액

  주요 품목별 평균 구매단가

  품목별 연간 소비지출 수준

  도시계급별 연간 소비지출액

  지방별 연간 소비지출액

제2장 소매

의류품 총소매시장

백화점

양판점

신사복 전문점

[기업사례] AOKO홀딩스 외

부인복 전문점

[기업사례] 아다스트리아 외

아동복·유아복 전문점

무인판매점포

[기업사례] ZOZO 외

쇼핑센터

제3장 원단 도매

제4장 제품 도매

제5장 어패럴 메이커 분석

제6장 신사복·양품

제7장 부인복·양품

제8장 아동·유아복

제9장 교복, 작업복·제복

제10장 스포츠웨어

제11장 모피제품·인조가죽웨어

제12장 침구·침장품

제13장 인테리어

제14장 일상생활용품·가정용품

제15장 포목

제16장 직물

제17장 편물

제18장 염색가공

제19장 방적

제20장 합성섬유

제21장 부직포

제22장 산업자재

제23장 상사

제24장 무역

제25장 섬유상지 새황

권말자료

기업사례색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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