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이너웨어, 레그웨어 - 2021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일본어판)/야노경제연구소

 <일본시장조사보고서>2021년판 이너웨어 시장 백서(일본어판)

(일본어목차)2021年版 インナーウェア市場白書


자료코드: C63111900 / A4 516p / 2021. 09. 27 


◆조사개요

조사목적: 이너웨어 업계의 유력기업의 데이터를 중심으로 말단소비시장까지 폭넓은 데이터의 수집 및 분석함으로써 이너웨어 업계에 관한 마케팅을 위한 기초참고자료로 한다.

조사대상: 이너웨어 시장(레그웨어 시장 포함)에 참가하는 제조업, 도매업, 소매업의 유력기업으로 중심으로 기타 관련기업

기업개인표 수록 수: 534개(그 중, 상세개표 24사, 기타 510사(메이커·도매 473사, 소매 37사))

조사방법: 개별기업에 대한 폐사연구원이 직접 면접취재를 중심으로 전화·FAX 취재, 우편취재 등을 병행. 또한 게재내용에 대해서는 취재, 앙케트에 협력을 받지 않은 기업에 대해서는 추계치를 게재했다.

조사기간: 2021년 7월~2021년 9월


◆자료 포인트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전략 분석···상품, 채널 등 직접 취재

•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개요표···회사/도매/전문소매점 등

• 채널별, 아이템별 시장규모

• 이너 관련기업의 매출액 랭킹

• 소매시장 동향 분석···백화점, 양판점, 전문점, 직영점, 캐주얼 의료품점, 통신판매, 방문판매 등 각 채널의 방향을 예측. 기타 각종 통계로 해당 시장을 분석, 시장의 방향을 예측 등

• 2020년판과의 차이: 이너업계의 "기능성 이너" "팸테크란 (femtech)" "지속가능성"에 대해서 새로 게재


◆리서치 내용


조사결과의 포인트


제1편: 이너웨어 소매 시장


이너웨어 시장규모 추이와 전망

Ⅰ. 여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Ⅱ. 남성 이너웨어 시장규모

Ⅲ. 레그웨어 시장규모

채널별 판매 동향

Ⅰ. 백화점 시장

Ⅱ. 양판점 시장

Ⅲ. 속옷·의류전문점 시장

Ⅳ. 통신판매 시장

수입트 란제리의 동향

Ⅰ. 구미에서 수입한 여성 이너 추이

Ⅱ. 일본의 수입 란제리 시장의 동향


제2편: 이너웨어 메이커 시장


주업종별로 본 이너웨어 관련 기업의 동향

Ⅰ. 여성 이너의 2020년도 시장구조

Ⅱ. 여성 이너 시장의 기업 동향

Ⅲ. 남성 이너의 2020년도 시장구조

Ⅳ. 남성 이너 시장의 기업 동향

Ⅴ. 레그웨어 시장의 기업 동향

Ⅵ. 이너웨어·양말 메이커의 해외전략

이너웨어 국내생산량 동향

Ⅰ. 이너류의 국내 판매실적(메이커 출하금액)

Ⅱ. 레그웨어류의 국내 판매실적(메이커 출하량)


제3편: 이너웨어 소비 시장


가계조사연보로 본 소비자 동향

가계수지 개요


제4편: 랭킹


1. 여성 이너웨어 매출액 랭킹

2. 남성 이너웨어 매출액 랭킹

3. 레그웨어 매출액 랭킹


제5편: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


Ⅰ.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상세편]

Ⅱ.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메이커·도매편]

Ⅲ. 이너웨어 관련 기업개표(소매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