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일 화요일

일본상업시설, 일본쇼핑몰, 고객평가] 일본 주목상업시설 내점객 평가조사 Mark is 미나토미라이 요약보고서 / 야노경제연구소

<Concise Report> 주목상업시설 내점객 평가조사 Mark is 미나토미라이 (일본어판)

자료코드 : R56202703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14p/ PDF로만 제공


■조사개요


■조사결과 요약
1.내점 수단
  【그림】Mark is 미나토미라이까지 가는 수단


2.내점까지 걸리는 시간


3.이용시간대
  【그림】Mark is 미나토미라이를 이용하는 시간대


4.동행자
  【그림】Mark is 미나토미라이에 누구와 함께 동행하는 경우가 많은가


5.내점목적
  【그림】Mark is 미나토미라이에 무엇을 사러 가는가


6.자주 이용하는 전문점
  【표】Mark is 미나토미라이에서 자주 가는 전문점


7.이용금액
  【그림】Mark is 미나토미라이에서 사용하는 금액


8.체류시간
  【그림】Mark is 미나토미라이에서의 체류시간


9.평상시 이용하는 상업시설, 구입하는 상품, 기타 이유
  【표】Mark is 미나토미라이 이외에 평상시 이용하는 상업시설


10.해당시설의 오픈으로 이용하지 않게 된 상업시설・전문점 유무
  【그림】Mark is 미나토미라이를 이용하고 나서부터는 가지 않게 된 상업시설의 유무


11.Mark is 미나토미라이 전체 평가
  【그림】Mark is 미나토미라이의 5단계 평가


12.Mark is 미나토미라이에 대한 불만사항・개선사항
 ①상품・전문점(소프트면)에 관한 개선사항・불만사항
 ②시설・설비(하드면)에 관한 개선사항・불만사항


13. 최근, 해당 SC 이외에 만족한 시설명, 점포 유무
  [그림] Mark is 미나토미라이 이외의 상업시설・전문점에서 만족한 시설, 점포 유무
 
 
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