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 R56200504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13p/ PDF로만 제공
~미장성과 코스트다운 효과가 지지되어 채용 저변 확대~
■2012년 시장규모는 1억 3,315만㎡, F단 톤다운되지만 G단 주도로 계속 성장
(그림) 마이크로플루트 생산량 추이
■F단 : 패스트푸드용 감소, 가공식품용 고전 계속
(표) 경합제품과 비교한 경우 마이크로플루트의 이점(1)
■G단: 미장성과 코스트다운과 더불어 G단 사용 상품개발을 지렛대로 성장 유지
■생산 노하우의 향상으로 필요한 경험 축적
■기술력과 상품개발력 등을 무기로 크라운패키지가 단연 톱
(표) 마이크로플루트 메이커별 판매량 추이
■메이커 동향
- 크라운 패키지
- 니혼토칸 패키지
- 오지 패키지
- 에이스 패키지
- 다이나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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