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R56204004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17p/ PDF로만 제공
~창립 40주년 맞이해 「오더 메이드 프라이드」 제창, 창의적 파트너와의 제안 강화,
프리미엄•모노코크 구조법으로 차별화 추진~
■창립 40주년을 계기로 브랜드 전략 강화, 오더 메이드와 독자 공법으로 자사의 강점을 소구,
고객 중심의 주택건축을 추진
【표】미쓰이홈의 실적 추이
【표】미쓰이홈 세그먼트별 매출액 개황(연결)
【표】2013년도 미쓰이홈 세그먼트별 실적(연결)
■2013년 3월기(연결) 매출액은 전기대비 0.7% 증가한 2,183억엔
■2013년 9월기(연결) 제2분기 매출액은 전기대비 20.0% 증가한 977억엔
■신상품으로는 「카페•플러스」, 「오클리Ⅱ」를 발매
【표】2013년도의 신상품 투입 상황
■임대주택사업 및 의료시설개발에 대한 대응도 강화
【그림】매출 동수 추이
【표】미쓰이홈의 자재조달 개황
■업무 효율화 및 영업기능 강화를 추진
【그림】미쓰이홈의 사업계통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