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 R56203104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9p/ PDF로만 제공
~그룹 물류 자회사를 통합, 유저 기점의 최적 물류로 전진~
■다이오로지스틱 발족, 그룹 “총 도급사”로서 물류기능 집약
■그룹 직송 비율은 약 54%로 상승, 1차 운송료의 비중은 상승 추세
【표】다이오제지 제품 물류비 추이
■제품매출액 대비 물류비 비율은 8%대로 추이, 소량•평판•단납기 니즈에 대응
■미시마 공장:해상운송이 메인, JR컨테이너의 이용 확대가 향후 과제
【표】다이오제지 발송지별 비율
【표】다이오제지 전국용 공장별 수송수단
【표】다이오제지 간토용 공장별 수송수단
【그림】다이오제지 공장별 수도권용 수송경로
■소비지 재고는 35%까지 하락, 과거 2년 동안에 자사 창고를 7개소 감축
【표】다이오제지 자사 소비지 창고 일람
■공동 물류 등의 가능성을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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