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 R56202104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9p/ PDF로만 제공
~직송 강화로 1차 수송비 비율이 상승, 코스트 개선 진행∼
■2차 수송비 비율은 6.4%로 저하, 소비지 재고 감축으로 창고료도 감소 추세
【표】츄에쓰펄프공업 제품 물류비
■다카오카 공장을 중심으로 소비지에서 선적지로 재고 시프트가 진행
【표】츄에쓰펄프공업 창고 개요
①다카오카 공장
②후타쓰카 제조부
③가와우치 공장
【표】츄에쓰펄프공업 공장별 발송지별 비율
【표】츄에쓰펄프공업 공장별 제품매출액 대비 물류비 비율
【표】츄에쓰펄프공업 전국용 공장별 수송수단
【표】츄에쓰펄프공업 간토용 공장별 수송수단
【표】츄에쓰펄프공업 간사이용 공장별 수송수단
■다카오카, 후타쓰카 모두 트럭 비율 상승, JR컨테이너로부터의 시프트 계속
【그림】츄에쓰펄프공업 츄부권용 공장별 수송경로
■가와우치 공장은 해상운송 메인, 화물선의 이용 확대를 지향
【표】츄에쓰펄프공업 공장별 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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