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코드 : R56201604 / 2014년 11월 19일 발행/ A4 11p/ PDF로만 제공
~물류 총량의 감소에 맞춰 최적 체제로 재편, ㎏단가 저감에∼
■제품 물류비는 감소 추세, 2013년도는 창고료 중심으로 삭감 추진
■직납 비율은 과거 최고 수준으로 향상, 목표를 올려 한층 더 주력
【표】미쓰비시제지 제품 물류비 추이
【표】미쓰비시제지 공장별 제품매출액 대비 물류비 비율
■하치노헤 공장:RORO선박을 1척 감축, 수도권용은 트럭 등으로 시프트 진행
【표】미쓰비시제지 공장 발송지별 비율
【표】미쓰비시제지 전국용 공장별 수송수단
【표】미쓰비시제지 수도권용 공장별 수송수단
【그림】미쓰비시제지 수도권용 공장별 수송경로
■다카사고 공장:수도권용 원반 수송이 증가, 트럭에서 JR컨테이너로의 시프트 진행
【표】미쓰비시제지 공장별 협력회사
■미쓰비시창고 아리아케의 계약 캐파를 반감하고, NAMITSU 고시가야에 재고를 시프트
■호쿠에쓰키슈제지와 다이오제지와의 협업을 모색, 우선 공동 재고를 늘릴 방향
【표】미쓰비시제지 수도권 창고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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