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6일 수요일

[화장품시장, 일본화장품시장, ASEAN화장품시장] 2014년판 아세안 화장품 마케팅 총감(스킨케어,헤어케어,메이크업,향수) by 야노경제연구소

<스킨케어,헤어케어,메이크업,향수> 2014년판 아세안 화장품 마케팅 총감 (일본어판)
자료 코드 C55112700  / A4 227p / 2014.05.30

   주목을 끄는 아세안시장 중에서도 아세안5로 불리는 선진 5개국(인도네시아, 타이,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의 화장품시장, 소비자 니즈를 조사 분석했습니다. 본 한 권으로 아세안 5개국의 화장품시장을 이해할 수 있도록 작성했습니다.

■본 자료의 포인트

• 아세안 5개국의 국가별 개황•경제와 인구 등 기초정보 게재
• 아세안 5개국의 화장품 총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메이커점유율(2013년), 유통루트별 시장규모(2013년) 게재
• 국가별 제품별 화장품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제품별 메이커점유율(2013년), 유통루트별 시장규모(2013년) 게재
• 각국의 20대 화이트칼라 여성의 소비자 니즈를 인터넷 조사를 통해 분석
  (대상지역은 인도네시아:자카르타, 타이:방콕, 필리핀:마닐라, 베트남:호찌민,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 시장개척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언

■자료 개요

제Ⅰ장 아세안 5개국의 국가별 개요•기초정보
제Ⅱ장 아세안 5개국의 화장품시장 전모
제Ⅲ장 아세안 5개국의 국가별 화장품시장 분석
제Ⅳ장 아세안 5개국 20대 화이트칼라 여성의 화장품 사용동향 조사

■게재 내용

제Ⅰ장 아세안 5개국의 국가별 개요•기초정보

1. 아세안 5개국별 개요일람
2. 아세안 5개국의 경제동향
  1) 실질 GDP성장률 추이
  2) 명목 GDP 추이
  3) 1인당 명목 GDP 비교
  4) 무역수지
  5) 실질 GDP성장률 예측 추이
3. 아세안 5개국의 인구동태
  1) 총인구 추이
  2) 국가별 인구 추이
  3) 총인구 예측
  4) 국가별 인구 예측

제Ⅱ장 아세안 5개국의 화장품시장 전모

1. 아세안 5개국의 시장개황과 총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1) 총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2) 시장개황
2. 아세안 5개국의 국가별 시장구성비(2013년)
3. 아세안 5개국의 국가별 성장률 비교(2009~2013년)
4. 아세안 5개국의 메이커점유율(2013년)
  1) 총시장
  2) 국가별
5. 아세안 5개국의 제품별 시장규모(2013년)
  1) 총시장
  2) 국가별
6. 아세안 5개국의 유통루트별 시장규모(2013년)
  1) 총시장
  2) 국가별
7. 일본계 메이커의 전개상황
8. 주목 메이커의 전략분석
  1) 시세이도
  2) 맨담
  3) Unilever Group
9. 아세안 5개국의 화장품시장 향후 전망과 시장개척을 위한 마케팅 전략
  1) 아세안 5개국의 화장품시장 향후 전망
  2) 시장개척에 향한 마케팅 전략
10. 유력 메이커 참여상황 일람(40사)

제Ⅲ장 아세안 5개국의 국가별 화장품시장 분석

[인도네시아편]
1. 시장개황과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1)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2) 시장개황
2. 제품별 시장구성비(2013년)
3. 메이커점유율(2013년)
  1) 총시장
  2) 스킨케어시장
  3) 메이크업시장
  4) 헤어케어시장
  5) 향수시장
4. 유통루트별 시장규모(2013년)

[타이편]
1. 시장개황과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1)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2) 시장개황
2. 제품별 시장구성비(2013년)
3. 메이커점유율(2013년)
  1) 총시장
  2) 스킨케어시장
  3) 메이크업시장
  4) 헤어케어시장
  5) 향수시장
4. 유통루트별 시장규모(2013년)

[필리핀편]
1. 시장개황과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1)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2) 시장개황
2. 제품별 시장구성비(2013년)
3. 메이커점유율(2013년)
  1) 총시장
  2) 스킨케어시장
  3) 메이크업시장
  4) 헤어케어시장
  5) 향수시장
4. 유통루트별 시장규모(2013년)

[베트남편]
1. 시장개황과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1)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2) 시장개황
2. 제품별 시장구성비(2013년)
3. 메이커점유율(2013년)
  1) 총시장
  2) 스킨케어시장
  3) 메이크업시장
  4) 헤어케어시장
  5) 향수시장
4. 유통루트별 시장규모(2013년)

[말레이시아편]
1. 시장개황과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1) 시장규모 추이(2009~2013년)
  2) 시장개황
2. 제품별 시장구성비(2013년)
3. 메이커점유율(2013년)
  1) 총시장
  2) 스킨케어시장
  3) 메이크업시장
  4) 헤어케어시장
  5) 향수시장
4. 유통루트별 시장규모(2013년)

제Ⅳ장 아세안 5개국 20대 화이트칼라 여성의 화장품 사용동향 조사

[인도네시아편]
조사 개요
1. 피부에 관한 고민
2. 헤어에 관한 고민
3. 사용 화장품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사용 화장품의 구입빈도
5. 사용 화장품의 구입가격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6. 사용 화장품의 구입이유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7. 화장품 정보 입수방법
8. 사용 화장품의 구입장소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9. 향후 사용 화장품을 가장 구입하고 싶은 장소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타이편]
조사 개요
1. 피부에 관한 고민
2. 헤어에 관한 고민
3. 사용 화장품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사용 화장품의 구입빈도
5. 사용 화장품의 구입가격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6. 사용 화장품의 구입이유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7. 화장품 정보 입수방법
8. 사용 화장품의 구입장소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9. 향후 사용 화장품을 가장 구입하고 싶은 장소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필리핀편]
조사 개요
1. 피부에 관한 고민
2. 헤어에 관한 고민
3. 사용 화장품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사용 화장품의 구입빈도
5. 사용 화장품의 구입가격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6. 사용 화장품의 구입이유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7. 화장품 정보 입수방법
8. 사용 화장품의 구입장소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9. 향후 사용 화장품을 가장 구입하고 싶은 장소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베트남편]
조사 개요
1. 피부에 관한 고민
2. 헤어에 관한 고민
3. 사용 화장품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사용 화장품의 구입빈도
5. 사용 화장품의 구입가격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6. 사용 화장품의 구입이유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7. 화장품 정보 입수방법
8. 사용 화장품의 구입장소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9. 향후 사용 화장품을 가장 구입하고 싶은 장소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말레이시아편]
조사 개요
1. 피부에 관한 고민
2. 헤어에 관한 고민
3. 사용 화장품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4. 사용 화장품의 구입빈도
5. 사용 화장품의 구입가격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6. 사용 화장품의 구입이유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7. 화장품 정보 입수방법
8. 사용 화장품의 구입장소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9. 향후 사용 화장품을 가장 구입하고 싶은 장소
  1) 헤어케어
  2) 스킨케어
  3) 메이크업
 
http://www.yano.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